Tive Tom Enders가 직원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말했습니다.엔더스는 h에 주목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Tive Tom Enders가 직원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말했습니다.

그러나 엔더스 대변인은 억의 거대 항공우주국을 탄생시킬 수 있는 결속을 앞두고 결국 극복할 수 없는 장애물을 극복하려는 프랑스와 영국 정부의 강력한 노력에 주목했습니다.화요일은 마치 프랑스 정부가 주식 보유를 제한하기로 합의했다는 유니크 카지노 소식통과의 회담 연장의 길을 열어준 것처럼 보였어요.

그러나 관측통들은 독일이 세계적인 거대 기업을 만들기 위해 이 계약을 어뢰로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새로운 단체의 민간 세력 뒤에 있는 세력이 에어버스가 본거지를 두고 있는 프랑스 남부의 툴루스로 완전히 이동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베를린은 또한 BAE Systems가 본부를 두고 있는 런던에서 군사 작전을 수행하는 것을 거부하고 독일을 빈손으로 떠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BAE Systems가 독일과의 제휴 회담에서 독일보다 프랑스와 더 많은 합의를 보았느냐는 질문에 BAE의 Ian King 사장은 정확한 표현이 될 것이라고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브뤼셀을 방문한 토마스 데 마이지에르 독일 국방장관은 독일에 손가락질하는 의견을 메모했으며 완전히 놀라지는 않았지만 그러한 관점을 공유하지는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그것은 기업가적인 결정이라고 Maizier는 말했습니다.베를린 정부 대변인 스테펜 세이버트는 EADS가 스스로 성장하는 것이 이제 결정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독일 정부의 최우선 과제는 EADS가 모든 사업 활동에서 긍정적인 발전을 지속하는 것입니다. 프랑수아 올랑드 프랑스 대통령도 합병을 취소하기로 한 결정은 기업들과 함께 이루어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올랑드 대통령은 정부가 회사 이사들에게 우리가 받아들일 수 있는 것과 허용할 수 없는 모든 요소들이 회사에 주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 후 올랑드 대통령은 합병 협상이 결렬된 것이 유감스럽지도 않고 영국 금융시장 규제 하에서 EADS와 BAE Systems가 수요일 저녁까지 합병을 추진할 계획인지 여부를 밝히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이제 기업들이 독자적인 길을 걷고 있는 상황에서 BAE Systems는 인수되거나 해체될 가능성이 있는 대상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두 그룹은 이번 계약이 부품의 합계보다 더 큰 두 개의 강력하고 성공적인 기업으로부터 결합을 창출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나타내는 건전한 산업 논리에 기초했다고 주장했습니다.BAE Systems의 주가는 런던에서 하락하는 동안 뉴스에서 EADS의 주가는 파리에서 더 높게 상승했습니다.그 단체들은 민방위 분야에 걸쳐 미국의 경쟁사인 보잉보다 더 큰 회사를 설립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주요 걸림돌은 처음에는 프랑스가 영국의 요구를 들어주기 꺼려하는 것으로 여겨졌습니다.한편 독일은 프랑스만큼 많은 표를 얻어서 항상 조심스러웠습니다.런던에서 BAE의 주가는 .

하락한 .펜스로 장을 마쳤고 파리에서 EADS 주가는 . 급등한 .

유로를 기록했습니다.EADS는 미국 내에서 확장되고 민간 항공 시장에 더 잘 접근하기를 원했습니다. 민간 항공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국방 활동을 강화하고 비용 기반을 유로에서 항공 판매 통화로 확대하기 위해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그러나 BAE Systems는 미국 방위산업의 공급처이고 미국은 방위사업청 관리에 대한 국가의 간섭을 경계하고 있기 때문에 미국 당국도 합병협상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습니다.BAE는 주로 호주 영국 인도 사우디아라비아 및 미국에서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작년에는 억 만 p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