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는 현재 그것의 제품에 대한 강한 수요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bu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ny는 현재 그것의 제품에 대한 강한 수요로부터 이익을 얻고 있지만 그것의 높은 가치의 수출업자들은 국제 시장을 두드리는 것이 점점 더 어렵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독일 투자심리를 면밀히 관찰한 화요일을 포함한 미래 전망 조사는 유럽이 위기의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이동함에 따라 자신감이 타격을 받고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유로화를 사용하는 다른 개국은 독일의 최대 수출시장이며 그 중 개국은 그리스 스페인 이탈리아 키프로스 몰타와 포르투갈이 불경기에 처해 있습니다. 유로스타트에 따르면 미국은 최근 분기 성장률보다 낮은 .의 분기 GDP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느린 경제 성장으로 인해 정부와 중앙 은행들이 유럽의 부채 위기를 통제하기가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경제가 위축되면 세수가 줄어드는 동시에 사회 복지 비용을 부담하게 됩니다.

큰 그림은 지역 부채 위기를 종식시키기 위해 필요한 경제성장이 아직 가시화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라고 캐피털 이코노믹스의 조나단 로인스 유럽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말했습니다.

유럽 채무 위기의 최전선에 있는 나라들에게 이 수치는 암울한 읽을거리입니다. 놀랍게도 그리스는 경제가 년 전보다 .퍼센트나 작아졌고 년 수준으로 되돌아갔습니다.포르투갈은 지난 분기에 비해 분기에 생산량이 .

크게 줄었습니다.그리스와 포르투갈은 다른 유로존 국가들과 국제통화기금으로부터 재정적인 구제금융을 받았고 그 대가로 강력한 긴축정책을 채택해야 했습니다.

이탈리아와 스페인은 유로존 위와 위의 경제대국이 분기에 각각 .와 .씩 감소했습니다.

양국은 시장에게 그들의 부채를 통제할 전략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시키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스페인은 심지어 자국 은행들의 구제금융에도 동의했습니다.독일 상공회의소 협회의 알렉산드르 슈만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유럽이 채무국들에게 개혁을 계속해 나갈 것을 촉구했고 오래지 않아 보상을 받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우리는 인내심을 가져야 하지만 개월에서 개월 안에 포르투갈의 이탈리아와 그리스 터널 끝에서 빛을 볼 수 있다는 긍정적인 징후가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정치인들이 새로운 불확실성을 가중시키는 아이디어로 터널을 막지 않는다면 우리는 그곳에 갈 수 있습니다.

뉴욕 AFP 뉴욕 타임즈는 화요일 마크 톰슨을 BBC의 퇴임 이사장으로 임명함으로써 디지털 미래를 위한 노력을 지지했습니다.타임스는 성명을 내고 BBC의 마크 톰슨 국장이 차기 사장 겸 CEO가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는 또한 회사 이사회의 일원이 될 것입니다.

톰슨 호는 월에 일을 시작할 것입니다.미국의 가장 권위 있는 신문이자 성장하는 온라인 뉴스 파워인 타임즈는 전통적인 뉴스 상품을 개발할 수 있는 톰슨을 영입했다고 말했습니다.소위 그레이 레이디라고 불리는 이 신문은 한때 다소 완고하지만 믿을 수 있는 대자보 신문과 동의어였습니다. 하지만 이 조직은 이제 최첨단 블로그와 비디오 제작의 성공적인 첨단 기술 구독 웹사이트를 자랑합니다. 영국 방송국의 여러 플랫폼을 감독한 톰슨은 이러한 개발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마크는 BBC에서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로운 디지털 로얄 에이전시 제품과 서비스로 확장하는 데 도움을 준 강력한 신임장을 가진 재능 있는 경영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