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나치 시대 Weizsaecker는 그가 방어를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e 나치 시대 Weizsakecker는 전쟁의 발발을 막는 것이 그의 목표라고 주장하는 그의 아버지를 변호한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고 그는 Weizsakecker가 은행과 제약에서 관리적인 일을 했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외무부 임무를 맡았고 또한 몇 년 동안 독일 개신교 교회 회의를 이끌었습니다.그는 서베를린 시장 당선 때까지 연방의회에 소속된 중도우파 기독교민주연합에 가입했습니다.

그는 년 후 웨이즈새커 주지사는 국가 원수가 질문을 하도록 격려해야 하지만 결코 그들의 대사로써 처방전을 제시하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근대 세련된 독일을 국빈 방문했습니다. 독일인들에게 다른 사람들에 대한 증오를 경고하고 소련의 Weizsaecker와의 우정을 호소하는 것 또한 그의 연설에서 독일인들은 그들이 한 민족이라는 느낌을 유지한다고 말했습니다. 후기 Weizsaecker에서 붕괴된 동독은 양쪽 주의 독일인들이 다리에서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들의 분열 다음 해에 그는 부유한 서독인들에게 연합하는 것은 공유하는 것을 배우는 것을 의미한다고 훈계했습니다. 그는 그의 나라들 중 몇몇 이웃들이 새로운 독일 강대국과 독일이 독주하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독일은 폴란드를 방문하면서 유럽을 지배하지 않는 것을 돕는데 헌신했다고 말했습니다.

바르샤바에게 제차 세계 대전 후 서쪽으로 이동된 독일과 국경을 접하도록 설득하였습니다.

그는 통일 후에 새롭게 부상하는 극우 반외국인 폭력을 비난하였습니다. 우리는 단지 그가 그의 후계자인 로마 헤르조그에게 넘겨주었을 때 그가 고별 연설에서 우리가 해외에서 어떻게 바라보았는지에 대해서만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가 보는 것입니다.

우리만의 거울입니다.퇴임한 대통령은 독일에게 더 많은 이민자들이 그의 아내 마리안느에 의해 생존하고 그들의 네 자녀 중 세 명의 ROME AP 세르지오 마타렐라 헌법재판관이 토요일 국회의원들의 투표 셋째 날 이탈리아 대통령으로 선출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그의 나라의 빈약한 경제에 대한 주의와 유럽의 통합의 필요성은 그가 단순 다수표를 얻었을 때 마타렐라스의 새로운 계절의 테러에 대항하여 싸웁니다. 그가 단지 다수표를 얻었을 때 그가 중앙의 정치적 뿌리를 가진 전 장관은 계속해서 자격이 있는 선거인들로부터 총 표를 얻었습니다.

마타렐라씨는 국가에 대한 첫 발언으로 명성을 굳혔습니다. 나의 생각은 무엇보다도 먼저 우리의 동료 시민들의 어려움과 희망으로 갑니다. 충분히 그가 대통령 궁전에서 바로 길 아래 있는 그의 궁정 사무실에서 짧은 논평으로 말한 것은 이탈리아는 불경기에 빠져있고 실업은 계속 남아있습니다. 전국적으로 약 퍼센트의 젊은 이탈리아인들은 점점 더 해외에서 일자리를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아르데아틴 동굴에 차 세계 대전 나치 점령자들의 로마 희생자들을 위한 기념비를 깜짝 방문했을 때 그의 의식적인 직위에 유럽 전역의 비전을 적용했습니다. 성찰에서 잠시 멈춘 후 마타렐라는 나라들과 나찌 인종을 이길 방법을 아는 사람들 사이의 전시 동맹을 환영했습니다.

반유대주의적이고 전체주의적인 미움 그리고 더 많은 같은 연대를 지금 요구했습니다.유럽과 세계의 같은 통합은 우리를 새로운 공포의 계절로 끌고 가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어떻게 물리칠 수 있는지 알 것입니다. 대통령 궁은 렌지가 마트를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고 그가 말한 것을 코인 카지노 우리 계열 인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