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한다는 뜻이에요 APSAN Francisco AP Microsoft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환영한다는 뜻이에요 APSAN Francisco AP Microsoft의 기업 로고는 세계 최대 소프트웨어 제조업체를 새로운 시각으로 캐스팅하기 위해 설계된 제품의 물결을 위한 새로운 모습을 갖추었습니다.

목요일 공개된 개조는 마이크로소프트사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입니다. 년 월부터 로고를 개편했습니다. 그 당시만 해도 인터넷이 거의 되지 않았고 휴대전화는 사치품으로 여겨졌습니다.그 당시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운영 체제의 두 번째 버전에 마무리를 짓고 있었습니다. 구글의 공동 창업자인 래리 페이지와 세르게이 브린은 불과 세였습니다. 애플사의 공동 창업자 스티브 잡스는 그가 돌아온 후 아이팟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발명하기 위해 년 동안 망명생활을 한 지 년째 되는 해였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자사 로고를 개정함으로써 세기는커녕 년 전과 매우 다르게 기술과 상호작용하는 사람들의 입맛을 맞추기 위해 자사의 사고와 제품을 변화시켰음을 알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키보드와 마우스에 연결된 개인용 컴퓨터 대신 스마트폰과 태블릿과 같은 터치 기반 장치에서 더 많은 컴퓨팅 작업이 수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 개별 컴퓨터에 설치되는 대신 매달 요금을 내고 초고속 인터넷 연결을 통해 제공됩니다.

Microsoft는 Windows윈도우의 급격한 변화를 통해 Windows윈도우가 기술 격변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월 일 출시 예정인 Windows 은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타일 모자이크로 표시하고 터치 기반 태블릿과 기존 PC 모두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이러한 기기에 맞춘 새로운 버전의 Office 애플리케이션을 동반한 iPad와 경쟁하기 위해 자체적인 Windows 전원 태블릿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용 윈도우 운영 체제도 출시될 예정입니다.이 새로운 로고는 마이크로소프트 역사상 가장 중요한 제품 출시의 물결 중 하나인 Jeff Hansen 브랜드 전략 총괄 책임자는 목요일 블로그에 글을 올렸습니다.전설적인 블루스맨이 무대 위로 기어오르는 동안 미시시피 삼각주 위에 초승달이 떠 있었습니다.

그는 접이식 의자에 앉아 기타를 잡고 그의 밴드의 각 멤버들을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마치 필요한 것처럼 그는 자기소개를 했습니다.

저를 보고 그 늙은이 임씨에게 말씀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 이름은 B.B입니다.

킹. 세의 킹은 예전보다 더 회색이고 더 느릴지도 모르지만 팬들을 기쁘게 하는 그의 능력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킹은 수요일 밤 온라인 호텔 카지노 약 한 시간 동안 B.

B.의 야외 무대에서 공연을 했습니다. 인디애나폴라에 있는 킹 박물관과 델타 통역 센터는 그가 가난한 삼각주에서 자라면서 대 때 일했던 면화의 터에 지어졌습니다. 킹은 레플로어 카운티에서 태어났지만 인디애나 킬마이클과 렉싱턴을 포함한 몇몇 도시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는 이번 주 초 킬마이클에서 미시시피를 기념하고 블루스의 발상지로 홍보하는 미시시피 블루스 트레일에서 마커로 상을 받았습니다. 번째 B.B.입니다. 킹 홈커밍은 인디애나 폴라들이 축하하기 위해 돌아섰습니다. 군중들은 멀리 영국이나 바로 아래쪽에서 온 젊고 늙었습니다.이것은 평생 동안 한 번의 기회라고 그는 첼튼튼튼의 친구 바니 웨어와 함께 미국을 여행하다가 우연히 그 쇼에 가게 되었다고 브리스톨 잉글랜드의 루크 우드콕이 말했습니다.

살의 친구들은 이번 주에 클락스데일에 있었는데 다음날 밤 킹이 공연을 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이 모든 여행은 약 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라고 웨어는 말했습니다. 이게 최선이에요.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