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부는 또한 그것이 계획적이었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행정부는 또한 의 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해 계획된 테러 공격인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정보 당국자들은 벵가지 영사관에 대한 공격이 너무 협조적이거나 전문적이어서 익명을 요구한 미 대테러 담당자에 따르면 그가 이번 사건에 대해 공개적으로 논의할 권한이 없기 때문에 자발적으로 나서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무함마드 엘 메가리프 임시 대통령은 동부 도시에서 리비아 보안요원 몇 명이 사망한 영사관에 대한 비겁한 공격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벵가지 폭력 시위 직전 이집트에서도 이 영화에 분노한 군중들이 카이로의 미국 대사관 벽을 타고 올라가 그들이 잠시 검은 이슬람 국기로 교체한 미국 국기를 철거하는 시위가 벌어졌습니다.카이로의 시위자들은 이슬람을 암이라고 부르는 한 영화 제작자가 미국에서 만든 무명 영화를 인용했습니다.

유튜브에 게재된 동영상 발췌문은 예언자 무함마드가 성관계를 맺고 대량학살을 요구하는 모습을 노골적으로 조롱하는 방식으로 사기꾼과 미친 남자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리비아와 이집트에 있는 미국 외교 시설에 대한 최초의 뻔뻔스러운 대사관 공격은 혁명이 그들의 독재 세속 정권을 축출하고 통제된 경찰국가를 격퇴시킨 후 두 나라에 가해진 무법의 징후였습니다. 이슬람주의자들은 강력한 세력과 보안군이 크게 붕괴되면서 등장했습니다.리비아에서는 중무기의 광범위한 가용성과 보안군보다 더 강력한 무장 민병대 파벌로 인해 변동성이 더욱 악화되고 있습니다. 특히 오마르 압델 라만 여단으로 알려진 이슬람 무장 단체는 지난 월 벵가지 주재 미국 영사관 밖에서 터진 폭탄에 대해 아무런 부상도 일으키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당시 이 단체는 알카이다스가 파키스탄에서 미군 무인기 공격에서 위를 차지했던 것에 대한 보복이라고 말했습니다.스티븐스 세는 화요일 오후 기관총과 로켓 추진 수류탄으로 무장한 무장괴한들을 포함한 시위대가 공격하는 동안 대사관 직원들과 함께 영사관으로 대피하려다 사망했습니다.

수천 명의 강자에 달했던 군중은 영사관에서 영사관 밖에서 총격을 가했습니다.

영사관은 벵가지 시내의 울타리 정원에 위치한 하나의 이야기 별장입니다.

이 시설을 지키고 있는 리비아 보안군의 소규모 부대도 그들을 위협하기 위해 공중에서 발포했다고 리비아 내무차관의 와니셀 셰어가 말했습니다.그러나 리비아 보안군은 군중의 규모와 화력에 직면해 철수했다고 셰어프는 말했습니다. 무장괴한들이 건물에 난입하여 그 내용을 약탈하고 성화 봉송했다고 그가 말했습니다.폭행이 끝나자 건물의 상당 부분이 불에 타서 부서졌습니다. 수요일 리비아인들은 가구가 그을음으로 뒤덮여 전복된 방들의 사진을 찍으며 불에 탄 건물 주변을 자유롭게 돌아다녔습니다. 벽은 낙서로 휘갈겨져 있었습니다.미국인들이 살해된 경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수요일에도 여전히 함께 논의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alSharefs의 설명에 따르면 두 개의 다른 공격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알 셰어프는 스티븐스와 건물 뒤에 남아있던 영사관 직원이 영사관에 대한 최초 공격으로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나머지 직원들은 새벽녘에 수도 트리폴리로 가기 위해 벵가지 공항으로 이동할 준비를 우리 카지노 호 게임 하고 있는 인근 다른 건물로 대피하는 데 성공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영사관이 습격당한 지 몇 시간이 지났을 때 다른 그룹의 사람들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