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르툼의 규칙은 여전히 라이벌입니다. AFPDAMASCUS AFP 시리아 대통령입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하르툼의 규칙은 여전히 라이벌입니다. AFPDAMASCUS AFP 시리아 대통령 바샤르 알 아사드는 지난 일요일 다마스쿠스 인근 마을에서 수백명의 목숨을 앗아간 유혈사태로 인해 자국에 대한 외국군의 음모가 좌절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시리아 국민은 이 음모가 목적을 달성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며 아사드 대통령이 다마스쿠스에서 이란의 최고위관인 시리아 동맹국과의 회담에서 말한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이 음모를 물리칠 것입니다.

시리아 지도자는 지난해 월부터 잔혹한 내전으로 변질된 민중봉기를 진압하기 위해 무력을 기울여왔으며 이로 인해 수 천명의 사망자가 이웃 국가로 도망가고 만 명의 난민들이 시리아 내에서 곤란을 겪고 있습니다.

시리아인권관측소는 수도 남서쪽 위성도시 다라야에서 저항세력을 진압하기 위해 싸우는 군에 의해 닷새 동안 최소 명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야당 무장세력에 의해 공개된 회색빛 동영상은 대낮에 수십 명의 시커멓게 그을리고 피를 흘린 시체들이 묘지에 줄지어 있고 다른 시체들은 다라야의 한 이슬람 사원에 있는 벽에 놓여 있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지 조정 위원회는 이 사건을 아사드 정권에 의한 대학살이라고 묘사했으며 많은 희생자들이 즉결 처형되었고 시체가 불에 탔다고 말했습니다.

샤비하 친정 민병대는 시리아 국민들과 우리의 미래를 위협하는 살인 기계로 변모했습니다.인권 단체들은 북한이 봉기를 진압하기 위한 시도로 많은 잔학 행위를 저질렀다고 비난했고 유엔의 한 위원회는 이번 달 초 반인륜적 범죄를 저질렀다고 말했습니다.

라미 압델 라만 천문대 소장은 AFP통신에 사체들이 지하실과 대피소에서 발견됐다고 말했습니다.그는 지금까지 여성 명과 어린이 명을 포함해 명의 시신이 확인됐으며 희생자들 중 상당수가 포격으로 사망했거나 즉사했다고 말했습니다.

세계 강대국의 첫 반응에서 영국은 다라야 대학살이 확인되면 새로운 규모의 잔학행위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활동가들은 아부 슬레이만 아다라니 모스크에서 벌어진 아사드 정권의 폭력조직들에 의해 저질러진 악랄한 학살을 언급하는 논평과 함께 희미하게 불이 켜진 방에서 수십 구의 시신들을 보여주는 그래픽 비디오를 발표했습니다.LCC의 또 다른 영상에서는 적어도 두 명의 아이들이 이불을 덮고 야자수로 널려 있는 급히 파낸 참호에 누워 시신을 매장할 준비를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관영 매체는 바카라 추천 약 만 명의 사람들이 사는 보수적인 수니파 이슬람 마을인 다라야가 테러 잔재로부터 정화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친정부 텔레비전인 알 두니아는 테러범들이 충격을 받은 어린이들을 포함한 주민들을 인터뷰하면서 공격을 감행했고 많은 피투성이의 시신들이 거리에 쓰러져 있는 것을 보여주었다고 전했습니다.아트 타와라 관영 신문은 용맹한 우리 군대는 다라야를 무장 테러 단체의 잔재를 무혐의 처분했다며 다라야 시민들은 정신적 충격을 받았고 공공 및 사유 재산은 파괴됐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한편 이란 의회 외교 정책 위원회 위원장인 알라딘 보루제르디는 이란이 우리 시리아 형제들을 고수할 것이라고 다짐했습니다.시리아 보안은 그가 아사드 대통령과 파루크 알 샤라 이란 부통령을 만난 다마스쿠스에서 말한 우리의 안보라고 우리는 보고 있습니다.

이슬람 수니파 최고 관리인 샤라는 한 달여 만에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샤라는 그가 망명하려 했고 가택연금 상태에 있다는 야당의 주장에 따라 보루제르디와 걷고 대화하는 모습이 목격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