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 뉴랜드가 뉴욕에 기반을 둔 경제학자라고 주장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피터 뉴랜드는 바클레이스의 뉴욕에 기반을 둔 경제학자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자연 발생률이 에 육박할 것으로 추정했으며 제조업계의 불일치의 징후가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실업률이 계속 증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회의론자들은 인플레율을 자연수준에 근접해 실업률이 떨어지면서 물가압력이 증가하기 때문에 상황이 변했다는 추가적인 증거로 지적합니다. 인플레이션 목표 식품과 연료비를 제외한 소비자 물가지수는 노동부의 수치에 따르면 월에 끝난 개월 동안 .

퍼센트 올랐습니다.

중앙은행 정책 입안자들은 물가 안정과 고용 최대화라는 이중적 의무의 일환으로 퍼센트의 인플레이션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년 노벨 경제학상을 수상한 에드먼드 펠프스가 인터뷰에서 물가상승률이 에 육박하고 있다는 이 기본적인 사실은 우리의 문제가 불충분하다는 일부의 주장에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연적 실업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실업률이 떨어질 수 있는 수준으로 혁신을 통해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한 기업이라고 뉴욕의 콜럼비아 대학의 펠프스 소장이 말했습니다.

부작용 유일한 정책적 질문은 우리가 통화정책이 가능한 한 경기회복을 가속화시키고 부작용일 수 있는 인플레의 증가를 개의치 않기 위해 바닥으로 내몰기를 원하는가 하는 것입니다. 만 명의 미국 실업자와 년 만에 가장 낮은 수준에 머물고 있는 년 만에 가장 낮은 수준을 맴도는 노동 연령 인구 비율이 회복의 열쇠입니다. 인플레가 우려된다고 해도 노동시장 역학의 일시적인 변화를 구성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연방정부의 정의는 실망스러운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고 UBS의 마투스는 말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에 의하면 일시적인 움직임은 년에서 년이 될 수 있고 시장 참여자들과 영구적인 매터스가 될 수 있는 평균적인 미국인들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블룸버그 베를린 AFP 독일도 유로화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유럽중앙은행ECB이 강력한 조치를 취하려는 희망을 꺾었고 빚에 허덕이는 그리스에 대한 즉각적인 돌파구가 마련될 것이라는 추측을 일축했습니다.

유럽 시장은 일요일 독일의 저명한 주간지 슈피겔에서 ECB가 해외 온라인 카지노 위기에 직면한 국가들의 차입 비용을 줄이기 위해 엄청난 개입을 고려하고 있다는 보도가 있은 후 더욱 확고하게 문을 열었습니다.소식통을 인용하지 않은 채 슈피겔은 프랑크푸르트에 본사를 둔 중앙은행이 개별국들이 오픈마켓에서 채권을 사는 데 드는 차입 비용을 제한 한도 이하로 낮추기 위해 충당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그 목적은 유로존이 해체될 가능성에 대한 추측을 통제하고 급속히 치솟는 차입 비용 때문에 고통을 겪고 있는 스페인과 이탈리아 같은 나라들을 돕는 것입니다.그러나 볼프강 쇼이블레 독일 재무장관의 대변인은 재빨리 그 보고서를 취소했습니다.

마틴 코타우스는 정부 정례 브리핑에서 그러한 계획을 알지 못했지만 순수하게 이론적으로나 추상적으로 말하면 물론 매우 문제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언론 보도에 대해 거의 언급을 하지 않는 ECB는 또한 아직 취해지지도 않은 결정에 대한 보도를 전적으로 오도하는 것이라고 재빨리 반응했습니다.대변인은 향후 ECB 개입의 형태에 대해 추측하는 것 또한 잘못된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두 대변인의 논평은 유로화가 외환시장에서 달러화에 대한 이전의 상승을 포기하면서 시장의 심리를 위축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