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바 노르웨이는 교황의 촉진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쿠바 노르웨이는 지난 년 동안 수천명의 목숨을 앗아간 분쟁을 종식시키려는 평화 과정에서 촉진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당초 수요일 노르웨이 수도 인근에서 회담이 시작될 예정이었으나 FARC 협상 대표인 이반 마르케스는 쿠바를 향해 가던 중 악천후로 인해 회담을 연기했습니다.우리는 월 일 콜롬비아 평화회담이 월 일 오후 오슬로 시간으로 화요일 FARC와 콜롬비아 정부가 서명한 성명서를 낭독할 것임을 확인합니다.

노르웨이 외무부 대변인 베슬모이 로테 살베센은 당초 수요일로 예정되어 있던 오슬로 근처의 한 호텔에서 양측 대표단이 참석하는 기자회견이 이제 시간 후에 열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티모첸코로 알려진 FARC 지도자인 티몰레온 히메네스는 월요일 일부 반군들에 대한 체포영장이 정지되는 문제를 이유로 운동 대표들이 예상치 못한 지연을 경험했다고 말했습니다.

콜롬비아 언론에 따르면 FARC가 네덜란드 국적의 탄자 니즈메이저를 대표에 포함시켜 달라는 막바지 요청에 대해 긴장감이 고조되기도 했습니다.

이번 평화 회담은 년 만에 번째의 공식적인 분쟁 해결 시도입니다.년 전 콜롬비아 정부가 협상 타결을 돕기 위해 만든 비무장지대에서 게릴라들이 재집결하고 있다고 결정하면서 마지막 대화는 결렬됐습니다.이번에는 콜롬비아 대통령 후안 마누엘 산토스가 회담 중 휴전을 배제했습니다.지난 일요일 콜롬비아 북부에서 반군이 몇 차례 군과 충돌이 있었던 두 개의 전기 마스트를 폭파했습니다.

년에 설립되었고 명의 무장 전사들과 함께 라틴 아메리카 최대 반군 단체인 FARC는 오랜 좌절 끝에 마침내 휴전을 준비하게 될 것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것은 최고 지도자들 중 몇 명을 잡아 죽이고 그들의 계급이 년대 최고조에 달했던 것의 절반으로 떨어지는 고통을 겪었습니다.년 그가 당선된 이후 산토스는 반군의 거래를 방해해온 토지환수법을 도입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있습니다.토지 문제 외에도 세계 최대의 코카인 생산국인 콜롬비아에서 마약 밀매와 관련된 무장 단체들에 대한 평화 협정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정부는 그 과정을 단지 몇 달 안에 결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년 금융위기와 그 후 몇 년 동안 씨티그룹을 이끌었던 비크람 판디트는 화요일 CEO와 이사직에서 물러났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월가에 충격을 주었고 씨티그룹은 아무런 설명도 하지 않았습니다. 월요일 금융 분석가들과 기자들과의 긴 통화에서 분기 실적 호조에 대해 논의했을 때 출발의 기미는 전혀 없었습니다.

두 번째 최고 경영자는 글로벌 기업 은행과 정부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Citis Institutional Client Group의 CEO였던 John Havens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의 일부로서 사임했습니다.

판디트는 유럽 중동과 아프리카 부서의 CEO였던 마이클 코바트 로 즉시 교체되었습니다. 코바트는 하버드를 졸업한 직후인 년에 은행에 가입했습니다.

월 스트리트 저널은 하벤스가 운영하는 그룹을 포함한 전략과 비즈니스 성과를 놓고 판디트와 회사들 간의 충돌이 뒤따랐다고 보도했습니다. 화요일 오후 코바트 씨티그룹 회장 마이클 mgm 바카라 사이트 오닐 씨티그룹 회장 애널리스트 및 기자들과의 컨퍼런스 콜에서 갑작스런 변화에 대해 여전히 모호했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냐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