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인 데니스 도어래그를 덮었어요 제우스는 단지 인치 더 큽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주인인 데니스 도어래그를 덮었어요 제우스는 이전의 기록 보유자 자이언트 조지보다 겨우 인치 더 큽니다.제우스는 몸무게가 파운드이고 주마다 파운드의 음식을 먹습니다.Doorlag는 그녀가 제우스를 수송할 수 있도록 밴을 구해야 했다고 말합니다.

.m .

m .

cm .도쿄 AFP 일본 본토는 일요일 남부 오키나와 섬에서 산사태로 인한 홍수와 괴물 파도에 대한 경고와 함께 태풍 젤라왓에 대비했습니다.

강력한 태풍이 본섬 혼슈의 서쪽 지역을 강타하고 도쿄를 포함한 중부 지방으로 이동할 것으로 일본 기상청이 발표했습니다.젤라왓은 GMT 시 분경 와카야마 현 남단에서 남서쪽으로 약 km 떨어진 지점에서 시속 km의 바람을 몰고 북동쪽으로 이동하고 있다고 기상청은 밝혔습니다.

기상청은 앞으로 시간 내에 일부 지역에 센티미터의 강우가 예상되고 있는 동안 수도 근처의 섬과 태평양 연안에 최고 미터 피트의 높은 파도가 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NHK는 토요일 태풍이 강타한 후 오키나와 남부와 가고시마 현에서 적어도 명이 부상을 입었고 자동차들이 뒤집힐 만큼 강한 바람과 함께 항공과 기차 여행에도 차질이 빚어졌다고 전했습니다.워싱턴 AFP통신의 사형수 데이먼 티보도는 금요일 그의 사촌의 강간과 살인 혐의로 부당하게 유죄판결을 받은 DNA 증거로 인해 년 동안 수감생활을 한 후 풀려났다고 말했습니다.

이 세의 어린이는 이른 오후 루이지애나 주 교도소에서 풀려났다고 루이지애나 공공안전 및 교정부의 팸 라보드 통신국장이 AFP통신에 말했습니다.

티보도는 사형 정보 센터 DPIC에 따르면 미국에서 DNA 증거로 인해 석방된 번째 사형수입니다. 첫 번째는 커크 블러즈워스였습니다. 년에 살 소녀를 강간하고 살해한 죄로 유죄판결을 받은 후 풀려났습니다.DPIC의 리차드 디터 전무는 AFP에 이런 사례들을 찾는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만약 사형 집행이 서두르고 가속화된다면 우리는 이 사건들을 놓치게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것은 사형제도가 실제로 무고한 사람들을 죽일 수 있다는 근본적인 문제들을 강조하고 있습니다.무죄 프로젝트에 따르면 티보도는 미국에서 DNA 증거에 의해 잘못된 유죄판결을 받은 번째 사람입니다.티보도는 그의 살 사촌보다 년 앞서 년 월 일 강간과 살인 혐의로 사형수 수감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그의 처형 날짜는 라보드에 따라 정해지지 않았습니다.그의 유죄 판결과 사형선고는 오직 DNA 법의학적 증거와 미국 시민자유연합이 성명을 통해 밝힌 여러 인터뷰와 관련된 조사 결과 잘못된 것으로 판명된 시간의 심문 후에 이루어진 자백에 근거했습니다.년 이후 명의 사람들이 사형수로 루이시안으로부터 면죄되었고 ACLU에 따르면 명의 사형 집행이 있었습니다.루이지애나 주 국민들은 년 이후 티보도를 대표해 온 ACLU 사형제도의 데니스 르보프 이사와 같은 재판의 유산이 더 이상 없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을 때까지 사형집행을 유예해 줄 것을 요구해야 합니다.이 사건이 미국의 다른 지방 검사들에게 모범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유죄판결 청렴 유닛을 개발하여 오래된 사건을 검토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같은 카지노 사이트 a 진술에 배리 젝 청순 프로젝트의 코디 디렉터가 덧붙였습니다. DNA DNA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