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차 세계 대전에서의 일본의 패배를 전면 부인합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제차 세계 대전에서의 일본의 패전에 대한 전면적인 부정과 전후 국제질서에 대한 중대한 도전입니다.일본측은 회담에 대해 공개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일본 대표단은 앞서 기자들에게 일본 정부의 입장을 보고했습니다.일본 외무성의 사이키 나오코 언론홍보차장은 뉴욕 주재 기자들의 브리핑에서 해결되어야 할 분쟁이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우리는 분쟁 주권 또는 영토의 면에서 역사적 사실의 빛 때문과 일본의의 센카쿠 열도와 동일하도록 하일부 국제 법에는 해결될 것 있다고 믿지 않아요.

영토라고 그녀는 말씀했어요.

앞서 해외 카지노 사이트 추천 화요일 일본과 타이완의 해안 경비함들이 경비함정의 호위를 받으며 수십 척의 대만 선박들이 이 섬 주변 해역에 진입한 후 물대포와 충돌했습니다.

우리는 어떠한 전쟁이나 전투 무력 사용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국제법에 따라 평화적으로 대화를 통해 상황을 안정시켜야 합니다.

그것이 일본 사이키에 의해 유지된 기본 입장입니다.일본 대표단은 기자들에게 일본 영토로 표기된 년과 년의 중국 지도 등 일본 정부가 이 섬에 대한 영유권 주장을 뒷받침하는 문서 사본을 제공했습니다.미트 롬니 뉴욕 AP 공화당 의원과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세계 지도자들이 유엔 총회 회의를 위해 뉴욕에 모인 동안 그들의 가장 좋은 선거 행동을 보여주는 연설을 하면서 외교 정책에 대한 비판을 정중히 맞바꾸었습니다. 두 대선 후보들은 외교 정책 이슈로 인해 국가의 경제 우려가 다시 주목을 받지 못하게 된 이날 빌 클린턴 전 대통령이 설립한 클린턴 글로벌 이니셔티브의 연례 회의에서 거의 맞받아친 연설을 했습니다. 롬니는 해외 원조를 일자리와 자유기업과 연계시키겠다고 약속한 연설에서 자신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고 오바마를 은근히 비판했습니다. 오바마는 그것의 진짜 이름인 현대 노예제라고 불려야 하는 인신매매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또한 유엔 총회에서 세계 지도자들에게 연설했는데 이 방문에는 미국의 주요 동맹국들과의 일상적인 사적인 만남이 포함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통령은 월 선거에 대한 결정을 아직 내리지 못했다고 말하는 유권자 중 퍼센트 미만을 위한 선거운동으로 서둘러 돌아갈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화요일 새로운 여론조사는 오바마가 롬니 후보를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경선은 여전히 팽팽합니다. 그의 연설에서 롬니는 미국에서 제작된 아마추어 반이슬람 영화에 대한 최근 이슬람 국가에서의 반미 시위에 대한 미국의 입장을 다시 한번 촉구했습니다.

살해된 사람들 중에는 리비아 주재 미국 대사가 있었습니다.

그는 또한 시리아 내전과 이란 핵 계획에 대한 보다 강력한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우리는 그가 말한 사건들을 형성하기 보다는 사건들에 좌우된다고 느낍니다. 비록 롬니가 연설에서 오바마의 외교 정책을 공개적으로 비판하지는 않았지만 백악관이 리비아에서의 폭력을 테러공격으로 특징짓지 않음으로써 미국 국민을 오도했다고 CNN에 제안했을 때 그의 말은 더욱 날카로워졌습니다.

백악관은 우리 대사 암살 사건이 테러 공격이었다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은 것은 중동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의 심각성을 신문하려고 한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롬니는 또한 뉴욕 연설에서 미국은 지속적인 변화를 가져오기 위해 외국의 원조를 이용해야만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