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중간에 마을 회관을 만든 것은 끔찍한 일입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기술

정부는 카이로 외곽의 사막 한가운데에 마을 회관을 만들었습니다.하지만 마흐무드는 자신이 일하는 곳에서 킬로미터 떨어진 곳으로 이사할 여유가 없었다고 말합니다. 카이로 중심부에서 매일 통근하면 임금의 분의 을 잃게 됩니다.

이 마을들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이는데 실패했으며 스타드니키씨는 이 마을들은 만장일치로 실패작으로 간주되고 있다고 말합니다.카이로와 읍면동 주택의 가 비어 있는 인구 폭발과 연관된 역설도 있습니다.부동산 소유주들 중 한 명은 투기하기 위해 부동산을 샀고 다른 사람들은 불미스러운 세입자들을 내쫓는 것과 임대료를 올리는 것 때문에 그것들을 내보내는 것을 망설이고 있습니다.마흐무드 아파트로부터 몇 개의 위성 접시와 낡은 엘리베이터의 윈치 주택 뒤에 숨겨진 몇 미터 떨어진 곳에 가말 하셈과 그의 형이 살고 있습니다.이 건물에서 소란을 피우던 아버지가 테라스에서 음모를 꾸민 후 대의 두 사람은 대로 이곳으로 이사를 왔습니다.저는 이 모든 것을 지은 사람입니다.

가말 씨가 하얀색으로 칠해진 합판 벽을 가리키며 말했습니다.

그 집은 발코니로 된 부엌과 텔레비전과 컴퓨터가 있는 작은 거실이 있습니다.나무 천장은 수년간 습기로 인해 썩어왔고 이 겨울날 비가 계속 내리면서 바닥에는 웅덩이가 남았습니다.

다른 방에는 그들의 중요한 종이책과 옷들이 왁스칠한 천으로 싸인 침대 위에 쌓여 있습니다.가말 씨는 작은 호텔을 운영했지만 몇 년 전 호스니 무바라크 전 대통령 정권하에서 부패의 희생자로 쫓겨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들 둘은 현재 실직 상태이고 그들을 살아남기 위해 별난 일자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하지만 그들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두 형제는 다른 곳에 머무르는 것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프랑수아 올랑드 프랑스 대통령의 파트너인 뭄바이 AFP 발레리 트리에르바일레르Valerie Trierweiler는 월요일 한 여배우와의 교제 이후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트리에르바일레르는 프란체스코 영부인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프랑스 인도주의 단체를 홍보하기 위해 오랫동안 계획된 이틀간의 임무를 위해 자정 직후 금융도시 뭄바이에 도착했습니다. 트리에르바일레르는 홈페이지 seo 뭄바이 국제공항에 착륙한 후 기자들과 말을 하지 않았고 대기 중인 차에 타기 전 사진기자들에게 둘러싸여 있었습니다.올랑드는 지난 토요일 AFP통신에 프랑스 여배우 줄리 가예트 과의 관계에 대한 언론의 집중적인 조사를 받은 후 년 동안 동업자와 결별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트리에르바일레르 호는 지난 토요일 퇴원한 후 파리 외곽의 한 대통령 관저에서 요양하고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주 전 이 사건에 대한 언론 보도로 인한 피로증세로 치료를 받았습니다.

트리에르바일레르는 월요일 뭄바이의 한 병원을 방문할 예정인데 이곳에서는 기아 방지 단체 여행으로 영양실조 어린이들을 돌볼 수 있습니다.자선단체가 주로 인도 민간 파트너들에 의해 자금을 조달하고 있다고 말하는 여행에는 의료진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지역 최고의 사업가들의 부인들과 점심을 먹고 월요일 저녁 그녀가 묵고 있는 고급 타지마할 호텔에서 열리는 갈라 디너에 참석할 것입니다.월요일 기자회견이 예정되어 있지만 트리르바일레르 자신은 자선단체가 말한 언론에 연설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녀의 방문은 그 스캔들과 그것에 대해 말하는 것을 지금까지 거부해 온 것을 고려할 때 언론의 집중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녀의 수행원들은 일요일에 대통령 경호원이 동행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와 가까운 소식통이 그녀는 사이가 좋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