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 저항세력입니다월에 살의 여성이 총에 맞았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이슬람 저항세력입니다.지난 월 카불 북쪽 파르완 지방의 한 마을에서 남성 수십 명이 환호하는 가운데 세 여성이 간통 혐의로 총에 맞아 숨졌습니다. 그 사건은 국제적인 분노를 불러일으킨 끔찍한 비디오에 담겼습니다.

탈레반은 어떠한 개입도 부인했습니다.

AFP . AP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도쿄 AFP 새로 부임한 중국 주재 일본 특사는 일요일 도쿄 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 중국 도시에서 벌어지고 있는 영토 분쟁에 대한 반일 시위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관리들은 말했습니다.보도에 따르면 화요일에 공식 임명된 니시미야 신이치 씨는 목요일 수도 시부야 구의 자택 인근 거리에서 병에 걸려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니시미야 신이치 대사는 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 외무성은 성명을 통해 말했습니다.

외교부 관계자는 AF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이번 사망은 중국에서 일어난 사고나 항일 시위와는 무관하다고 말했습니다.Nishimiya는 직업 외교관 일본과 중국은 동 중국해에서 분쟁 열도 심한 논쟁을 벌이고 있는 시점에서 니와 우이치로 나왔어요.

성난 시위대가 건물을 덮치려 하자 베이징의 일본 대사관 밖에 모인 수백명의 시위대가 물병을 던지고 반일 구호를 외쳤습니다.니와씨는 일본 국수주의자인 일본 총독이 이 섬을 사들이는 계획이 중국과 일본 사이의 경제 관계를 위태롭게 할 수 있다고 말했을 때 국내에서 화를 냈습니다.일본 섬들에 따라 이 호출지만 중국은 이름을 지목에 주장하며 센카쿠 열도를 관리하지 영토 분쟁이 있다고 주장해요.니시미야는 월에 베이징으로 떠날 계획을 세웠습니다. 정부는 현재 퇴직 외무부 관리들의 대체를 고려하고 있다고 국내 보고서가 말했습니다. 중국 전역의 도시에서 일본인들의 분쟁지역 장악에 대한 반일 시위를 벌이고 있으며 중국에서는 폭력시위가 폭력적으로 변한 뒤 경찰에 의해 통제되고 있습니다. 수천 명의 시위자들이 토요일 아침 베이징의 일본 대사관 앞에서 돌을 던지고 일장기를 불태웠습니다.

일부는 금속 경찰의 바리케이드를 뚫으려 했지만 전경들에 의해 뒤로 밀렸습니다. 적어도 개의 중국 도시에서 충돌이 발생했다는 보고만 있을 뿐 시위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AntiJapanese의 투자 심리가 분쟁 동 중국해 섬들 수주 동안을 끌고 있어요. 뒤에도 일본 정부가 그들의 사적인 소유자들에서 섬을 구입한 파라오 카지노 쿠폰 감정을 느끼는 것은 이번 주에 더욱 심화되고 있어요. 비록 일본이 수십 년 동안 이 섬들을 지배해왔지만 중국은 이 구매를 일본 정부가 협상을 거부했다는 증거로 보았습니다. 베이징 AFP 중국은 시진핑 국가 부주석이 기다리고 있는 베이징 지도자의 행방에 대한 추측이 난무하자 토요일 관영 매체가 말했습니다. 시 주석은 월 일 이후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고 힐러리 클린턴 미 국무장관을 포함한 명의 외국 고위 인사들과의 회담을 취소해 그의 건강에 대한 강한 추측을 낳았습니다. 부주석은 올해 국립과학대중화의 날 기념행사를 위해 토요일 아침 중국 농업대학에 도착했다고 신화통신이 보도했습니다. 그의 설명할 수 없는 실종은 세대간의 권력 이양을 준비하고 있는 중국에게 매우 민감한 시기에 발생했습니다. 목요일에 그는 거의 주만에 처음으로 공개적인 의사소통을 했습니다. 국영 언론이 그가 co를 표현했다고 말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