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시스템에 접속하여 경쟁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은행 시스템으로 진입하여 채무 불이행 국가에 의해 발행된 국채를 매입하기 위한 경쟁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차입 비용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하지만 ECB는 최근 예스 카지노 다시 한번 소방용 헬멧을 착용하고 채권 매입 프로그램을 재개해야 한다는 강한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이달 초 드라기 총재는 ECB가 채권 매입을 재개할 수 있지만 아직 진행 중인 엄격한 조건에서만 재개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특히 유로존 조약의 정신에 어긋난다고 주장하는 독일에서는 그러한 움직임에 대해 강한 반대가 있습니다.

ECB 집행위원회의 독일인 동료인 옌스 바이드만 분데스은행 총재는 가장 큰 반대론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이러한 관행은 ECB 법령에 따라 명시적으로 금지된 국가 부채를 상환하기 위해 중앙은행이 돈을 발행하는 금융과 같다고 주장합니다.

바이든스의 전임자 악셀 베버는 ECB의 전 수석 경제학자 유어겐 스타크도 독일인처럼 이 프로그램에 대한 항의로 이미 사퇴했습니다.스타크는 화요일 신문 기사에서 ECB의 공황에 기름을 붓고 과잉행동적인 조치들이 중앙은행과 유로에 대한 신뢰와 신뢰를 떨어뜨리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이 은행은 ECB가 채권 매입 프로그램에 대해 민주적인 정당성을 전혀 갖고 있지 않다고 말하면서 스타크 정치인에 의해 독립성이 훼손되는 것을 허용하는 매우 위험한 길을 걷고 있었습니다.드라기는 목요일에 발표될 자신의 기사에서 답변을 했지만 ECB가 미리 공개했습니다.시장이 분열되거나 두려움에 의해 영향을 받을 때 우리의 통화 정책 신호는 유로 지역 전체에 걸쳐 시민들에게 고르게 전달되지 않습니다.우리는 단일 통화 정책을 보장하고 따라서 모든 유로 지역 시민들의 가격 안정을 보장하기 위해 그러한 장애물을 해결해야 한다고 이탈리아 중앙 은행원이 말했습니다.

때로는 예외적인 조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유로 지역 전체의 중앙 은행으로서 우리의 책임입니다.

하지만 독일의 주요 경제학자들도 역시 비판적이었습니다.

경제연구소 IW의 마이클 휴더 소장은 채권시장이나 유동성 공급에 있어서 중앙은행의 어떤 형태의 개입도 경제 구조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채권 매입 프로그램은 Huether가 Handelsblatt 온라인 판에서 ECB의 권한을 변경할 것입니다.

통화정책과 재정정책이 서로 맞물려 가고 있습니다. 중앙은행들의 자율권이 위태로워지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ECB는 유럽 연합의 구제 기금인 유럽 금융 안정 설비 EFSF와 그 후속인 유럽 안정 메커니즘 ESM과 함께만 채권 시장에 개입할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문제는 ESM이 독일의 비준을 받아야 가동할 수 있고 현재 헌법재판소 앞에 놓여 있는 법적 도전에 의해 비준이 지연되고 있다는 점입니다.법원은 월 일에 판결을 내릴 예정이고 일부 관측통들은 ECB가 그 때까지 채권 매입 재개를 연기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Draghi는 그의 글에서 독일을 향한 몇 가지 논평을 했습니다.독일 성공의 근원은 유럽과 세계 경제에 대한 깊은 통합입니다.

독일이 계속해서 번창하기 위해서는 통화 안정과 역동적이고 경쟁적인 유로 지역 경제의 중심에 있는 강력한 통화의 중심축으로 남을 필요가 있습니다. 더 강력한 경제 통화 연합만이 이 드라기 총리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베이징 AP 중국 총리 원자바오는 목요일 유럽 채무 문제에 대해 우려를 표명하고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