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산지가 말하길 브래들리 매닝이 정말로 자기처럼 했다면요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죄수 어산지는 브래들리 매닝이 정말로 그가 비난받는 대로 했다면 우리 모두에게 모범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위키리크스의 설립자는 자신의 두 자녀와 곧 재회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지만 자신의 미래에 대한 교착 상태가 어떻게 해결될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아무런 징후도 주지 않았습니다. 런던 출신의 세 지지자 로라 맷슨씨는 이러한 혐의들은 그에게 접근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일 뿐이라고 대사관 밖에서 소란스러운 군중들과 합류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사건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지난 일요일 에콰도르 과야퀼에서 열린 위키리크스 남미 외교장관 회담에 대해 침묵을 지킨다는 것이 그 혐의 때문인가요 각료들은 지난 주 영국인들이 런던에 있는 에콰도르 대사관에 강제로 들어가겠다는 위협을 비난했지만 어산지에게 망명을 허가하겠다는 에콰도르의 결정을 일률적으로 지지하지는 않았습니다.

하루 전 쿠바 베네수엘라 볼리비아 니카라과와 아르헨티나는 어산지에 대한 에콰도르 망명 결정을 승인했습니다. 브라질 콜롬비아 멕시코와 칠레는 입장을 취하지 않은 중남미 국가 중 하나입니다. 금요일에는 미국 주들의 외무 장관들이 워싱턴에서 소집될 예정입니다. 어산지의 전 재판관인 발타사르 가르존은 일현지시간 에콰도르가 헤이그의 국제사법재판소에 영국에게 어산지의 안전한 압류를 허가해 달라고 호소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국제 인권 사건을 적극적으로 떠맡아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가손은 스페인 국내 부패 조사에서 자신의 관할권을 남용한 어산지스의 유죄판결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영국이 에콰도르 대사관의 외교 특권을 박탈하기 위해 잘 알려지지 않은 법을 발동할 수 있다는 의견을 제시한 이후 런던과 키토 사이에 긴장이 고조되었습니다.

어산지는 영국이 대사관 밖에서 그의 지지자들에 의한 자경운동 때문에 그 위협을 수행하는 것을 자제했을 뿐이라고 안전한 카지노 주장했습니다. 에콰도르 미션은 사무실과 콜롬비아 대사관이 있는 더 큰 건물 안에 있는 작은 아파트입니다. 영국 경찰은 야외에서 두꺼운 줄을 지어 로비와 계단을 공유한 건물에서 경계를 서고 있습니다.

어산지는 어둠 속에 있는 이 대사관 안에서 내부 화재 대피를 통해 경찰들이 건물 안으로 몰려드는 소리가 들렸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영국이 지난 밤에 비엔나 협약을 버리지 않았다면 그것은 세계가 지켜보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년 영사관계에 관한 비엔나 협약에 따라 외교직은 외국의 영토로 취급되고 있습니다. 외교관들은 에콰도르가 합법적 선택권을 설명하려는 시도를 의도적으로 잘못 이해하고 있다고 비난했지만 영국 정부는 어산지 성명에 대한 언급을 회피했습니다. 위키리크스의 설립자는 자신과 러시아의 펑크 밴드인 푸시 라이엇 사이에 유사점을 찾으려고 시도했는데 이 펑크 밴드인 푸시 라이엇은 이번 주 모스크바 성당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을 비난하는 공연으로 유죄판결을 받고 수감되었습니다.

억압에는 단결이 있습니다.

어산지가 말한 응답에는 절대적인 통합과 결단이 있어야 합니다.

파리 AFP 전문가들은 미국의 가뭄으로 농가가 들끓고 흑해 부근에서 약한 장마비가 내리고 아프리카 사헬 지역의 음흉한 굶주림이 또 다른 식량 위기 상황으로 치닫고 있다고 말합니다.

선진국과 신흥 경제국의 G 그룹이 치솟는 식품 가격을 억제하려고 노력하는 동안 아시아는 쌀 수확이 강한 재앙을 막아야 합니다.올해는 특히 수확이 매우 저조할 기후 행사가 꽤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