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당 지도자인 아웅산 수지 여사의 탑그래프입니다.더 인포마티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야당 지도자인 아웅산 수지 여사의 탑그래프입니다.

인쇄 가능한 것을 오랫동안 관리해 온 정보부는 월요일 웹사이트에 발표했습니다.

틴트 스웨 정부부처장은 또한 이 소식을 양곤의 주요 도시인 양곤에 있는 한 편집자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수 개월 동안 예상되어 왔지만 정부가 국내 산업을 개혁하기 위한 새로운 미디어법을 마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반복적으로 지연되었습니다. 워싱턴에서 빅토리아 눌런드 미 국무부 대변인은 이 발표를 환영하면서도 미얀마가 검열위원회를 mgm 바카라 공식 사이트 완전히 폐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Tint Swe는 이전에 검열 위원회 자체는 검열이 끝나면 폐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월요일 발표에서는 게시 규칙이 위반되었다고 판단될 경우 게시판이 항상 게시를 중지하거나 게시 라이센스를 취소해야 했던 권한을 유지하게 될 것임을 시사했습니다.월요일 회의에 참석한 Nyein Naing Seven Day News Journal의 편집자는 기자들이 여전히 검열 위원회에 그들의 기사를 제출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녀는 출판 후 정부가 출판법을 위반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년 군사 쿠데타 이후 시행되고 있는 그러한 법률들은 평화와 안정을 위협하는 언론인들의 기사 작성을 금지하거나 민족을 모욕하는 법령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비판론자들은 일부 법률이 해석의 여지가 있으며 정부가 비판론자들을 쫓을 수 있는 막강한 권한을 부여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것들은 최근 몇 년 동안 언론사 회원들에게 반복적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나이인 나잉은 미얀마의 다른 언론인들과 마찬가지로 정부의 발표를 환영했습니다.

하지만 주 검열 위원회가 우리를 계속 감시할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매우 조심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정부의 지속적인 조사가 자기 검열을 어느 정도까지 이끌 수 있는지는 즉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군사정권 시절 군 장교들이 저지른 부패와 가혹 행위와 같은 일부 주제들은 매우 민감하게 남아있습니다. 지나치게 열성적인 당국은 기소의 위협을 이용하여 기사가 게재되는 것을 막거나 그들이 좋아하지 않는 자료에 대해 가혹한 처벌을 내릴 수 있습니다.지난 달 말 검열 위원회는 여전히 예상되는 내각 개편에 대한 추측에 대해 두 개의 주간지 보이스 위클리와 특사의 중단을 명령함으로써 그러한 권한의 일부를 행사했습니다. 그 이후 처벌이 해제되었고 두 잡지는 월 일에 다시 출판될 예정입니다.

방콕의 숀 크리스핀 언론인 보호 위원회 대표는 정부가 출판 전 검열을 종식시키는 데 성실히 임한다면 버마의 언론 자유를 위한 중대한 진전을 의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얀마는 버마라고도 불립니다.그러나 언론법도 개혁되지 않는다면 언론 자유화가 정부 안보를 위협한다고 느낀다면 이 모든 약속들은 쉽게 철회될 수 있습니다.

라고 크리스핀은 말했습니다.오래 전부터 군사정권이 정착해 있던 작년부터 군 장교들의 퇴역군인 검열이 지배하는 명목상의 민간 행정부에 권력을 넘겨준 것은 건강 오락 패션과 스포츠와 같은 주제에서 끝이 났습니다. 이러한 주제를 덜 민감하게 여기는 매체들은 사전에 주 검열관들에게 그들의 작품을 제출하지 않고 출판할 수 있었습니다. 월요일 발표는 정치와 종교와 같은 것에 초점을 맞춘 개 이상의 신문과 잡지들이 같은 자유를 가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Tint Sw는 그러나 독립 신문들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