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누코비치 주지사와 월요일 늦게 정치적 결정을 내렸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기술

루카쉬 대통령은 월요일 늦게 야누코비치 주지사와 함께 월 일 법 폐지에 대한 정치적 결정이 내려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야누코비치 총리가 사임하라는 야당의 핵심 요구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야당 인사 중 한 명인 아르세니 야체뉴크는 토요일 야누코비치 총리가 제안한 총리직을 거절했다고 성명서에서 밝혔습니다. 화요일 임시국회에서 처리될 것 같은 법을 없애는 것은 정부로서는 심각한 후퇴로 보입니다. 이번 회의에는 개각이 임박했음을 시사하는 정부 책임론도 포함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 발표가 어떻게 받아들여질지는 즉시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독립광장에서는 자정 무렵 혹한에 모인 비교적 작은 군중들의 즉각적인 반응은 없었습니다. 핵심 쟁점은 시위의 종식을 대가로 현재 감옥에 수감되어 있는 수십 명의 시위자들의 석방을 허용할 수 있는 사면 제의일 것입니다. 그 성명은 야당이 그 조건에 동의할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최근 폭력사태의 대부분을 몰고 온 Right Sector라고 불리는 단체와 같은 광범위한 시위운동 내에서 급진적인 파벌들을 격분시킬 수 있습니다.

라이트 섹터 성명이 발표되기 몇 시간 전에 우크라이나인들을 해산시킨 시위대의 죽음과 학대에 책임이 있는 관리들을 처벌하고 모든 실종된 야당 인사들의 위치를 찾는 것을 포함한 자체적인 요구를 발표했습니다. 시위 지도자들은 수십 명의 사람들이 아마 체포되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주 충돌로 시위대 명이 사망했으며 이들 중 명은 경찰이 사용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사냥용 소총에 의해 사살됐습니다. 시위자들은 당국이 무력으로 확산되는 시위를 종식시킬 준비를 하고 있다고 우려해 왔지만 외교부는 이에 앞서 정부가 비상사태를 선포할 즉각적인 계획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시위대가 부상을 감수할 용의가 있기 때문에 비상사태는 수도의 거리에서 상당한 싸움을 일으킬 것으로 보입니다. 레오니드 코즈하라 외무장관은 기자들에게 오늘날 그러한 조치는 협상 테이블에 올라 있지 않습니다. EU 외교정책 수장인 캐서린 애쉬튼은 성명에서 비상사태를 고려하고 있는 정부에 대한 보도에 대해 경각심을 느꼈으며 이러한 조치가 우크라이나에 더 이상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시위대는 여전히 시청을 포함한 블로그 seo 키예프 시내의 개의 대형 건물을 점거하고 있습니다.

수백명의 시위대가 약 명의 경찰이 은신하고 있는 건물에 돌과 화염병을 던지면서 건물 중 한 채가 일요일 이른 시간에 기습 공격을 받아 압류됐습니다. 군중들은 결국 경찰이 떠난 통로를 형성했습니다. 루카시 대통령은 TV로 중계된 성명에서 사법부 직원들이 시위자들에게 사면을 주기 위한 조치를 취하면서 시위대가 건물을 점거했다고 말했습니다.

국가 비상사태에 대한 우려는 정부가 시위자들에 대한 강제적인 조치를 고려하고 있다는 다른 공식 성명들이 있은 후에 나왔습니다.

비탈리 자하르첸코 내무장관은 토요일 시위대가 건물을 점거하는 것은 극단주의자로 간주될 것이며 필요하다면 무력을 그들에게 가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또 시위대가 경찰 명을 붙잡아 고문한 뒤 이들을 풀어줬다고 주장했지만 야당은 이를 부인했습니다. 그 시위는 야누코비치 대통령이 EU협정을 보류하고 구제금융을 요청하면서 월 말에 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