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포의 북쪽 구지역들이 토요일에 살해되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기술

지난 토요일 북부 알레포의 오래된 지역에서는 불타는 자동차 안에 갇힌 가족을 포함해 최소 명이 사망했다고 운동가들이 밝혔습니다.

레바논에서는 시아파 마을 주유소 근처에서 차량 폭탄이 폭발해 적어도 명이 사망했습니다.

시아파 무장단체 헤즈볼라와 연관된 마나르 텔레비전의 화면은 시리아 국경 근처에 있는 북동부 헤르멜의 주유소 옆을 지나던 사람들의 검은 실루엣이 밝은 오렌지색의 불꽃을 보여주었습니다. 뒤에서 폭발음이 들렸습니다. 레바논 적십자사는 또 다른 명이 부상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단체는 처음에는 명이 사망했다고 보도했지만 나중에는 그 숫자를 하향 조정했습니다. 이 큰 폭발은 가난하고 고아한 아이들을 위한 학교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부상자는 없었다고 관계자들은 전했습니다.

시리아 폭력사태로 인해 레바논의 종파간 긴장이 전면적인 폭력사태로 확대됨에 따라 레바논 시아파 공동체를 겨냥한 일련의 공격 중 가장 최근의 사건입니다.

수니파 무장단체들은 지난 월 말 에르멜에서 폭발한 폭탄을 포함해 레바논의 시아파 지역에 대한 일련의 무자비한 공격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시아파 헤즈볼라 단체가 바샤르 아사드 대통령의 군대를 지원하기 위해 시리아 내전으로 전사를 보낸 것에 대한 보복이라고 말했습니다. 레바논 수니파 공동체는 지난 월 레바논 북부 트리폴리에 있는 수니파 사원 밖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이중 차량 폭탄 테러로 가장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알레포에서는 조잡한 무기가 알려진 가운데 통폭탄 공격을 감행해 주택 건물들이 무너져내리면서 방어자들이 도주하고 정부군이 진격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번 공격으로 알레포 미디어 센터의 알레포 하순 아부 파이잘의 알밥 지역에서 명이 사망했다고 스카이프를 통해 발표했습니다. 영국에 본부를 둔 시리아 인권 천문대는 그 정보를 입증했습니다.

아부 파이잘은 다가오는 헬리콥터의 소리를 듣고 탈출을 시도하던 명의 일가족을 태운 명을 포함해 건물들이 심하게 파손되고 연료탱커가 인근 차량에 불을 지르며 폭발했다고 말했습니다.

영상에는 남자들이 부서진 건물에서 시커멓게 그을린 희생자를 끌고 나오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정치적 해결책을 원하십니까 한 남자가 지저분한 지대에 있는 두 구의 시커먼 시체를 가리키며 외쳤습니다. 이 남자는 지난 주 스위스에서 열린 정부 관계자들과 년 월 아사드에 대한 평화 봉기로 시작된 시리아 전쟁을 해결하고자 하는 야당 운동가들 간의 회의를 언급했습니다.

이번 회의는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지는 못했지만 뒷거래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알레포에서 일어난 다른 통 폭탄 테러는 이슬람 사원 근처에서 명의 목숨을 앗아갔으며 안사리 쿼터 운동가들은 또 다른 명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안사리는 자주 맞는 편이에요.

금요일 운동가들은 그곳에서 포격을 한 후 산 채로 잔해에서 끌려나오는 어린아이의 모습을 담은 비디오를 올렸습니다.

폭탄 테러가 계속되면서 시민들과 소방관들이 잔해에 쌓인 먼지투성이의 시신들을 꺼내는 구글 메타 태그 장면이 잦아졌습니다.

그 장면은 진짜처럼 보였고 AP통신이 그 사건을 보도하는 것을 반영했습니다. 알레포에서의 배럴 폭격은 시리아 정부군이 년 중반 이후 정부와 야당이 점령한 지역으로 나뉘어진 도시를 탈환하기 위한 시도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정부군은 주로 바bar로 주거용 건물을 평평하게 만들어서 카람 타라드Karam Tarrad와 카람 퀘이저Karam Quaser라는 반군 소유의 두 지역으로 진격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