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말하길 여자들의 수가 불균형하다고 했어요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그는 이라크 요르단 레바논과 터키 난민을 유치한 이웃 국가들에서 어려움에 처한 여성과 어린이들이 불균형적으로 많다고 말했습니다.여성과 아이들이 난민들의 약 퍼센트를 차지했지만 요르단 자타리 수용소 아이들은 인구의 퍼센트를 차지했다고 마이클 펜로즈 긴급대책 사설 바카라 추천 본부장이 말했습니다.현장에서 우리가 얻고 있는 메시지는 주최 정부와 지역사회가 시리아 난민들에게 많은 환영의 뜻을 보였지만 그들은 긴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Mumtzis는 그런 캠프를 짓는데는 몇 주가 걸렸지만 그들을 채우는 데는 며칠과 몇 시간이 걸렸다고 말했습니다.이번 주 초 Save the Children은 시리아로부터 아이들이 부모 형제자매와 다른 아이들의 죽음을 목격하고 고문을 목격하고 경험한 잔인한 공격의 표적이 되어왔다는 충격적인 증언을 수집했다고 말했습니다.

방콕 AFP.

이슬람을 조롱하는 현수막을 흔들고 고함을 지르는 수백명의 이슬람교도들이 목요일 방콕 주재 미국 대사관과 구글 사무소 밖에서 시위를 벌이며 세계적인 시위를 촉발시킨 반이슬람 영화를 비난했습니다.

시위대가 전경들의 줄을 통해 미국 대사관을 향해 돌진하는 동안 잠시 동안 난투극이 벌어졌지만 경찰은 큰 부상자가 없는 가운데 대체로 평화롭게 통과했다고 말했습니다.

약 명의 사람들이 미국의 극단주의 기독교인 소그룹에 의해 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저예산 영화 무슬림의 순진함에 대한 항의의 물결에 가장 최근에 참여했습니다.방콕 상권의 영사관 밖에서 픽업트럭을 타고 온 대부분의 남성들에게 연설하면서 한 주최자는 태국어로 유대계 기독교인들과 미국인들을 어떻게 할 것인가라고 물었습니다. 그는 Kill them에 대한 절규에 맞닥뜨렸습니다.

시위대의 행렬은 나중에 구글에 비디오 공유 사이트인 유튜브에서 상영된 이 영화를 금지해 달라고 청원했습니다.

Peter Fretten 구글 태국 대표는 이것이 중요한 이슈라는 것을 인정한다며 이 그룹을 만나 태국어로 그들과 대화하여 시위자들의 우려를 회사 본사에 전달하겠다고 밝혔습니다.예언자 모하메드를 조롱하는 영화로 촉발된 폭력은 리비아 주재 미국 대사의 목숨을 포함해 약 명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지난 주 유사한 시위를 위해 문을 닫았던 미국 대사관은 목요일에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불교의 다수인 태국은 말레이시아 국경 근처의 남부 주에 살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최근 입수 가능한 자료에 따르면 인구의 약 에 해당하는 약 만 명의 이슬람교도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MADIDD AFP 스페인 정부는 목요일 분노에 찬 항의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년 새 예산에 지출하는 데 도끼를 걸기 위해 만났지만 완전한 국가 구제금융 등을 예상하고 있는 시장들에 의해 고개를 숙였습니다.스페인은 지난 일 밤 수천 명의 시위대를 마드리드의 거리로 보낸 고통을 가중시키기 위해 억 유로약 억 원의 예산을 모으기 위해 지출을 줄이고 세금을 인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스페인 구제금융에 대한 회계감사가 금요일 발표될 년 예산안 편성은 국가 구제금융 이전 최종 조치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마리아노 라조이 총리가 우경화되고 있는 대중당 정부는 이미 억 유로에 이르는 은행들에 대한 유로존 구제금융을 승인했습니다.스페인 내각이 노동 시장 및 IMF와 유럽 연합 마드리드가 추구하는 다른 주요 개혁과 함께 예산을 채택한다면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