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한 충돌로 치달았습니다 한 경찰관이 AFP에게 그가 불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심한 충돌로 치달았습니다. 한 장교는 AFP통신에 이슬람교도들의 단식 월인 라마단을 잊기 위해 새벽에 먹은 야식을 위해 잠에서 깨어난 후 불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병사들이 막사에서 움직이지 말라는 메가폰 안내방송이 있었고 화재 현장을 본 지역으로 가는 것이 금지됐습니다.

특수부대가 현장에 출동했습니다.공군은 시간 이상 지속된 총격전에서 자살 재킷을 매단 명의 공격자와 명의 보안요원이 숨졌다고 말했습니다.군 당국은 기지 사령관도 부상했으며 다른 무장괴한들이 남아있지 않도록 하기 위해 기지 나머지를 수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동이 트고 기지에 도착한 AFP 기자는 조용했다고 전했습니다.즉각적인 책임 주장은 없었지만 파키스탄 탈레반은 년 월 정부에 대항한 이후 일련의 군사 기지를 목표로 삼았습니다.

년 월 파키스탄에서 미군이 오사마 빈 라덴을 살해한 지 주 만에 탈레반이 주장하는 카라치의 공군기지에 대한 공격을 진압하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목요일의 공격은 비교적 안전한 바카라 온라인 게임 수도 근처에서 군대가 사망하는 것을 본 몇 주 만에 두 번째 공격이었습니다. 월 일 무장괴한들은 이슬라마바드에서 남동쪽으로 킬로미터도 떨어지지 않은 강가에 진을 친 명의 보안요원을 살해했습니다.

파키스탄은 이번 주 화요일 독립기념일과 주말부터 열릴 것으로 예상되는 이드 이슬람 축제와 맞물려 폭력사태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화요일 아슈라프 카야니 육군 대장은 독립기념일 연설을 통해 파키스탄에서 자주 일어나는 테러와의 전쟁을 미국의 전쟁이자 정의로운 전쟁이라고 묘사했습니다.그는 자국 국민과의 싸움의 어려움은 인정하면서도 어떤 국가도 통치 및 민병대의 병행 체제를 감당할 수 없으며 국가가 단결하거나 내전 상황의 위험에 직면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파키스탄은 테러와 년 미국이 주도한 이웃 아프가니스탄 침공 이후 명 이상의 군인을 포함한 만명이 테러의 결과로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년 월 일 자살 폭탄 테러범이 검문소에서 민간인 명과 파키스탄 공군 요원 명을 살해했을 때 캄라에 있는 기지는 이전에 표적이 되었습니다.

핀란드의 휴대폰 제조업체는 BBHELSHINKI AP 신용평가사 스탠다드에서 BB로 강등되었고 수요일 Poors는 수익성 악화에 대한 우려로 노키아의 장기 기업 신용등급을 정크 상태로 더욱 강등시켰습니다.

노키아에 대한 등급을 BBSP에 단계 인하하는 한편 노키아가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전망을 내리쳤기 때문에 추가적인 하락이 있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SP의 경우 BBB 이하의 것은 정크 상태로 간주되거나 투자 등급이 아닙니다.

이것은 SP가 노키아가 투기적인 투자라고 생각하고 있고 그 회사가 자본 시장에서 돈을 모으는 것을 더 비싸게 만들 것 같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SP는 또한 노키아스 분기 실적과 지침이 예상보다 낮다고 말하면서 그룹 무담보 부채에 대한 등급을 이전의 BB 등급에서 BB로 낮췄습니다. 부정적인 전망은 노키아가 마진을 안정시키지 못하고 현금 손실을 크게 줄인다면 또 한번의 신용등급 강등 가능성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노키아 스마트폰 사업부가 향후 분기 동안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낮은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 노키아는 매출이 퍼센트 감소했고 순손실이 배 증가한 억을 기록했다고 보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