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다드 후아레즈가 미국 영사관 직원을 죽였어요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시우다드 후아레즈 부부가 미국 영사관 직원과 다른 남자를 살해했습니다.멕시코시티는 대체로 다른 지역을 강타한 마약 폭력 사태는 면했지만 쿠에르나바카 시는 벨트란 레이바 카르텔 잔재가 연루된 마약 조직들의 잔당 싸움 현장이었습니다.

이란은 유엔 핵기구가 핵무기 비밀공사로 사용한 것으로 의심되는 건물을 은폐하고 있어 첩보위성들이 테란스 국방장관들의 현장 청소 노력을 더 이상 감시할 수 없게 됐다고 금요일 AP통신이 보도했습니다.

국제원자력기구IAEA가 수개월 동안 위성사진을 통해 이 지역을 정화하려는 시도라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이란은 기관들의 접근 노력을 거듭 거부했고 금요일에도 그렇게 했습니다.

양측의 회담은 IAEA 전문가들이 테헤란 남동부 파르친 군사단지에 있는 현장을 방문할 수 사설 바카라 있도록 하는 합의 없이 끝났습니다.외교관들은 본관이 현재 외부로부터 활동을 보호하는 플라스틱 판으로 덮여 있으며 국제원자력기구IAEA가 정찰 및 상업용 위성사진을 통해 이 지역을 감시하는 유일한 방법으로 사실상 폐쇄됐다고 말했습니다.이란은 파르친이나 다른 곳에서의 은폐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핵무기 개발에 비밀리에 일했다는 주장은 미국의 서방 동맹국들과 이스라엘이 제공한 조작된 정보에 근거한 거짓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북한은 또한 우라늄 농축이 단지 원자로 연료 의료 동위원소를 만들고 연구를 위해 농축되고 있다고 말하면서 핵 미사일 탄두를 만들기 위한 것이라는 사실을 부인하고 있습니다.그러나 북한은 파르친을 방문해 달라는 개월간의 기관의 요청을 거절했고 년 넘게 다른 무기 연구 개발 의혹을 조사하려는 IAEA의 시도와 해외로부터의 농축 원자로 연료 제공을 거부해 왔습니다. 북한의 반항에 따라 최종 핵 목표에 대한 의혹이 증폭되면서 유엔과 그 밖의 다국적 제재 조치와 핵무기로 무장한 이란을 절대 받아들이지 않겠다는 이스라엘로부터의 무력행동에 대한 위협이 증대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특히 이란이 핵 무기 제조 등급에 가까운 수준으로 농축 우라늄을 생산하기 시작한 포르도의 요새화된 벙커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테헤란 포도에서 남쪽으로 약 km 떨어진 곳에는 지금까지 약 개의 원심분리기가 퍼센트 수준으로 가동되고 있으며 이를 가동하지 않은 채 다른 원심분리기를 계속 조립하고 있다고 외교관들은 말합니다.

지난 개월 동안 거의 개가 완전히 또는 부분적으로 엉켰다고 말합니다.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는 금요일 이란이 국제사회의 요구를 완전히 무시한 채 핵무기 달성을 위해 계속 가속도를 내고 있다는 사실에 대한 추가 증거를 최근 입수했다고 말했습니다.파르친은 비밀 핵무기 연구와 개발의 핵 퍼즐로 의심되는 이란인들의 중요한 조각입니다.

이 기구는 이란이 년에 핵탄두를 발사하기 위해 폭발 실험을 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핵탄두 폭발은 압력실 안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이란은 이 회담의 존재 여부는 밝히지 않았지만 파르친을 재래식 군사 현장으로 묘사하고 있으며 사찰이 어떻게 이뤄질 수 있는지에 대한 절차 로드맵에 합의할 때까지 IAEA 사찰단의 방문을 막아왔습니다.국제원자력기구IAEA 관계자들은 이 주의사항이 지연되고 있는 전술이라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