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자 줄리안 어산지는 일요일 자신을 희생자로 묘사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설립자인 줄리안 어산지는 일요일 자신을 성폭행 혐의를 받기 위해 인도를 피하기 위해 묵고 있는 대사관 발코니에서 자신의 비밀 유출 웹사이트에 대한 미국의 마녀사냥의 희생자라고 묘사했습니다.

그를 구금하려는 영국 경찰에 둘러싸인 어산지는 스웨덴에서 발생한 성폭행 사건이나 그가 두 달 전 피신했던 런던 주재 에콰도르 대사관에 얼마 동안 머물 것인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는 미국의 외교와 군사 기밀을 폭로한 것에 대해 정부가 자신을 겨냥하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미국으로 초점을 옮겼습니다.

나는 오바마 대통령에게 옳은 일을 해달라고 부탁해요.

미국은 위키리크스 어산지에 대한 마녀사냥을 포기해야 한다고 에콰도르 국기 앞에서 격식 있는 파란색 셔츠와 붉은색 넥타이를 맨 채 말했습니다.

미국은 특히 pfc를 언급하며 우리 참모진이나 지지자들을 기소하지 않겠다고 맹세해야 합니다. 브래들리 매닝은 버지니아에서 그 스캔들로 재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산지와 그의 지지자들은 어산지가 미국에서 재판을 받게 하기 위한 미국 조정 계획의 첫 번째 움직임이라고 주장하며 어산지와 그의 지지자들은 어산지가 기소를 두려워하며 살고 있는 어두운 억압적인 세계에 우리 모두를 끌어들이는 위험을 무릅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백악관은 일요일 언급을 거부했지만 토요일 어산지 운명은 스웨덴과 에콰도르가 해결해야 할 문제라고 말했습니다.세의 호주 시민 어산지는 년 위키리크스의 웹사이트가 때때로 당혹스러운 뒷거래를 부각시킨 만개의 미국 대사관 케이블을 포함한 엄청난 미국 기밀을 출판하기 시작하면서 국제적으로 유명세를 떨쳤습니다. 그가 전 세계를 돌면서 스웨덴 여행 중 두 명의 여성이 그를 성범죄로 고발했습니다.

어산지는 이 여성들과의 성관계는 합의된 것이라고 말했고 잘못을 부인했지만 년 동안 그를 스웨덴으로 돌려보내 조사를 받기 위한 노력을 중단했습니다.

라파엘 코레아 에콰도르 대통령은 목요일 어산지 대사관에 망명을 허가했고 그는 대사관 안에 있는 동안 영국 당국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머물러 있습니다. 영국은 그가 밖으로 나올 경우 구금되어 스웨덴으로 보내질 것이라고 주장합니다.어산지는 일요일 로투스 사이트 에콰도르를 용기 있는 라틴 아메리카 국가가 그에게 성소를 제공하는데 있어서 정의를 위한 입장을 취했다고 칭찬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브라질 콜롬비아 칠레 멕시코와 아르헨티나를 포함한 라틴 아메리카 국가들의 지지를 얻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이들 명 중 아르헨티나만이 에콰도르의 망명 허가 결정을 승인했습니다.어산지는 비밀 파일을 위키리크스에 전달함으로써 적을 도운 혐의로 기소된 미군 매닝의 석방을 촉구했습니다. 버지니아의 대배심은 어산지와 매닝이 연관될 수 있는 증거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매닝을 세계적인 정치범 중 한 명이라고 부르는 어산지는 브래들리 매닝이 정말로 그가 비난받는 대로 했다면 우리 모두에게 영웅이라고 말했습니다.

위키리크스의 설립자는 자신의 두 자녀와 곧 재회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지만 자신의 미래에 대한 교착 상태가 어떻게 해결될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아무런 징후도 주지 않았습니다.런던 출신의 세 지지자 로라 맷슨씨는 이러한 혐의들은 그에게 접근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일 뿐이라고 대사관 밖에서 소란스러운 군중들과 합류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사건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지난 일요일 에콰도르 과야퀼에서 열린 위키리크스 남미 외교장관 회담에 대해 침묵을 지킨다는 것이 그 혐의 때문인가요 AFP마리카나 남아프리카공화국 AFP 근로자 가족들이 최악의 경찰 폭력 사태로 명이 총에 맞아 숨진 광산에서 실종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