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의 수도 알레포는 무고한 시민들을 죽였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상업 수도 알레포는 지난 수요일 수십 명의 무고한 시민들을 살해하고 국경간 포격과 거의 같은 시간에 벌어졌습니다.

그는 그들을 자살 테러 공격이라고 불렀습니다.

시리아에 관한 성명을 낭독한 게르트 로젠탈 유엔주재 과테말라 대사는 알레포 공격에 대한 또 다른 언론성명에 대해 모든 안보리 이사국들의 최종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의신청 마감은 EDT 금요일 오전 시라고 그가 말했습니다.자파리 총리는 자살 폭탄 테러로 사망한 수백 명의 무고한 시리아 민간인들에 대해 시리아 정부가 터키 희생자들에게 보여준 것과 같은 동정을 보여 줄 것을 터키 정부에 촉구했습니다.

자살 폭탄 테러범들 중 일부는 터키 시리아 국경을 통해 들어왔기 때문에 상황이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일본 중앙은행은 금요일 정부의 추가 완화 압력에 저항하는 각국의 기준금리 인상 없이 최근 정책회의를 마쳤습니다.

일본은행은 금요일 성명을 통해 세계 위의 경제대국이 현재 물가상승률 로 안정세를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마에하라 세이지 정부 정책장관은 이례적으로 중앙은행 회의에 참석하여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보다 극적인 조치를 호소했다고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그와 다른 정부 관리들은 최근 장기화되고 있는 일본의 디플레이션이나 경제 성장의 발목을 잡고 있는 물가 하락을 종식시키기 위한 정책의 실패에 대해 좌절의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마에하라 외상은 목요일 통화정책의 추가 완화를 촉구하는 정부 입장을 명심하고 회담에 임할 예정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국내 언론 보도에 따르면 그는 년 이후 중앙은행 정책회의에 참석한 첫 정부 장관이라고 합니다.

BOJ는 현재로선 정책의 변화를 유지하되 지난 달 발표된 일본 국채와 국고 어음 매입을 늘리고 확대하기로 한 결정과 같은 강력한 통화완화 정책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최근 일본 엔화가 다른 통화에 비해 강세를 보이고 있는 것에 대해 금융 및 외환시장이 도쿄의 불행을 반영하는 경제에 미칠 영향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엔화 가치는 부분적으로 미국과 다른 주요국들이 자국의 더 깊은 통화완화를 통해 성장을 온라인 바카라 추천 촉진하기 위해 취한 조치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세계 시장에서 일본 수출품의 가격을 비싸게 하면서 해외 수입을 잠식하는 엔화 강세는 이미 세계와 국내 수요의 약세를 겪고 있는 일본 제조업체들을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이번 정책회의는 일본 정부가 국제통화기금IMF과 세계은행 연차총회 주요 개국G 재무장관회의를 개최하기 불과 며칠 전에 열린 것입니다.그들의 회담은 세계적인 회복세를 살리고 남아있는 유럽 채무 위기에 대처하기 위한 방안들에 초점을 맞출 것 같습니다.

리스크와 관련해 세계경제에 대한 불확실성이 여전히 높다고 한은은 말했습니다.

최근의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중앙은행은 월 일에 끝나는 현 회계연도의 성장률이 를 넘어서는 등 내수 회복에 힘입어 경기가 회복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아내를 침대에 밀어넣고 얼굴에 샌드위치를 문지른 혐의로 기소된 네브라스카 AP통신에게 징역 일이 선고됐습니다.멜베타의 래리 스펄링 은 월요일 일요일의 사건으로 인한 평화를 어지럽힌 죄에 대해 어떠한 경쟁도 하지 않겠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