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에 공헌했습니다.스톡홀름 AP. 스웨덴 여성 두 명이 희망에 차 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사회에 공헌했습니다.스톡홀름 AP 스웨덴 여성 두 명은 의사들이 세계 최초로 자궁이식 수술을 받은 후 임신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고테보리 대학의 전문가들은 주말 동안 합병증 없이 수술을 했지만 여성들이 건강한 아이를 출산하지 않는 한 수술이 성공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게 가장 좋은 증거라고 마이클 올라우슨이 말했습니다.미확인 여성 중 한 명은 수년 전 자궁경부암 때문에 자궁을 제거했고 다른 한 명은 자궁 없이 태어났습니다.

둘 다 대예요. 그들은 의사들이 난소에서 난자로 만들어진 배아를 자궁에 이식하는 체외 수정을 통해 임신을 돕기 전에 년간의 관찰을 받게 될 것입니다.전 세계의 연구원들은 자궁을 암이나 다른 질병으로 잃은 여성들이 임신을 할 수 있도록 자궁을 이식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출산 전문가들은 스웨덴의 이식이 중요한 조치라고 환영했지만 이것이 성공적인 임신을 가져올지는 미지수라고 강조했습니다.비록 이 접근법이 효과가 있다 하더라도 대리모를 사용하는 것에 비해 수술의 위험성과 극단적인 성격을 감안할 때 얼마나 많은 여성들이 그러한 선택을 할지는 불분명합니다.

터키 의사들은 작년에 죽은 기증자로부터 젊은 여성에게 자궁을 이식하는 데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Olausson은 여성이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지만 그녀가 불임 치료를 시작했는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년 사우디 아라비아의 의사들은 살아있는 기증자로부터 자궁을 이식했지만 혈액 응고 때문에 개월 후에 자궁을 제거해야 했습니다.

Olausson은 기증자가 가족일 때 장기 거부반응의 위험이 낮아질 수 있다고 말했지만 더 중요한 요인은 어머니와 딸 사이의 정서적 연결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모녀 시술은 이식된 장기가 효과가 있다는 것을 더 쉽게 알 수 있게 해주며 기증자가 폐경기를 지났는지는 중요하지 않다고 덧붙였습니다.년 동안 의사들은 두 환자가 그들의 면역체계가 기증된 자궁을 공격하는 것을 멈추는 데 필요한 항거제들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감시할 것입니다.최대 두 번 임신한 후 여성들은 고혈압과 당뇨와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약물 복용을 중단할 수 있도록 자궁을 제거할 것입니다.

Scott Nelson 글래스고 스코틀랜드 대학 파라오 카지노 검증 산부인과 교수는 이것이 성공적이면 선구적인 조치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이 여성들을 위한 유일한 선택은 대리모를 갖는 것 즉 그들의 배아를 다른 여자에게 이식하는 것입니다.

넬슨은 기증된 자궁이 원래 아기 발육에 손상을 줄 수 있는 모든 혈관을 포함하고 있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임신 전 출산은 중요한 위험입니다.

즉 작은 아기가 태어나는 것입니다.

그게 당신이 주로 걱정했던 부분일 거예요.

뉴욕 대학의 불임 전문가인 제임스 그리포는 태아가 면역억제제에 의해 어떻게 영향을 받을 것인가에 대해 질문했습니다.어떤 사람들은 항상 위험을 감수하려고 하지만 태아를 이 약들에 노출시키기 전에 해결해야 할 문제들이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NYU의 그리포와 동료들은 어떤 문제들은 극복할 수 없을 것 같았기 때문에 자궁 이식 프로그램을 포기했습니다.이것이 필요한 환자 집단은 너무 적어서 우리는 다른 곳에서 우리의 노력을 집중하기로 결정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쥐를 기르기 시작했지만 일단 인간에 도달한 후에는 b를 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