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들유로에 대한 자신감도 게르마니뇨 때 타격을 받았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변화들독일의 강력한 중앙은행이 이달 초 마리오 드라기 ECB 총재가 EU에 도움을 요청하는 국가들을 지원하기 위해 내놓은 계획에 반대한다는 입장을 되풀이하면서 유로화에 대한 신뢰도 타격을 입었습니다.

드라기 총재는 ECB가 EU 구제금융에 지원을 신청하고 그 대가로 강력한 개혁을 약속한 국가들의 채권을 매입하기 위해 개입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그러나 분데스 은행은 월간 보고서에서 유로제도에 의한 국채 매입은 비판적으로 보아야 하며 상당한 안정 정책 리스크가 수반되어야 한다고 썼습니다.

분데스 은행과 베를린의 몇몇 정치인들은 각국의 채권을 사는 것이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한 ECB의 의무보다 앞서고 국가들이 경제 개혁을 할 동기를 감소시킬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독일 총리가 지지를 호소하기 위해 파리와 베를린을 순방할 준비를 하고 있는 가운데 유럽의 정치 경제 강대국들도 그리스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기 위한 희망에 찬물을 끼얹었습니다.안토니스 사마라스 대통령은 금요일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와 그 다음날 프랑수아 올랑드 프랑스 대통령과 그리스 개혁 시한을 년 연장하는 방안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아테네는 년까지 예산에서 약 억 유로를 억 유로를 삭감하겠다고 약속했지만 보도에 따르면 한국이 년째 불황을 겪고 있는 가운데 년 더 감축을 원하고 있습니다.그러나 메르켈스 대변인 스테펜 세이버트는 시장과 관측통들은 이번 회담에 흥분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예상하지 못한 것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강력한 입장을 내놓거나 중대한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그런 일은 없을 것이라고 세이버트가 두 회의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리스의 경우 모든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근거는 시베르트 총리가 그리스 개혁에 대한 국제 감사관들의 월에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평가를 언급했다는 트로이카 교수의 보고서입니다.이 보고서는 그리스가 정부를 존속시키고 유로존에 남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약 억 유로 상당의 원조를 얻어내는지 여부를 결정할 카지노 무료 쿠폰 것입니다.독일의 조어그 아스무센 ECB 집행위원은 월요일 아침 프랑크푸르터 룬차우와의 인터뷰에서 그리스의 퇴장은 감당할 수 있지만 성장 침체와 실업률 증가를 촉발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본 언론인이 시리아에서 내전을 취재하던 중 숨졌다고 일본 정부가 화요일 발표했습니다. 사토 마사루 도쿄 외무성 대변인은 분쟁지역 취재를 전문으로 하는 독립 TV 뉴스 제공자인 일본 언론과의 베테랑 야마모토 미카가 월요일 서북부의 알레포시에서 살해됐다고 말했습니다.

사토 전 총리는 바샤르 아사드 대통령의 정권을 무너뜨리려 하고 있는 자유 시리아 군과 함께 이동하던 중 세의 청년이 총격을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시리아에서 활동하는 한 활동가가 월요일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은 밴 안에 있던 한 아시아 여성의 시신을 얼굴만 드러낸 채 담요로 감싸고 있습니다.

야마모토와 함께 일하며 동영상을 본 AP통신 기자가 그녀의 신원을 확인했습니다.

Japan Press 웹사이트에 따르면 야마모토는 년 이후 아프가니스탄 전쟁과 년 바그다드로부터의 미국의 이라크 침공 사건을 NTV 특파원으로 취재했습니다. 유튜브 영상 캡틴이요 시리아 북부 아자즈의 아흐메드 가잘리아 반군 전투원은 이 일본 기자가 알레포에서 정권군에 의해 살해됐다고 말했습니다. 시리아에 입국하고자 하는 언론인은 누구나 환영한다고 가잘리가 말합니다. 우리가 확보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