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컬러가 말했을 때요 술을 마셨다고 했어요. 그렇지만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맥컬러가 말했을 때요 술을 마셨다고 했어요. 하지만 그는 술에 취해서 넘어지는 비틀거리는 사람이 아니었습니다.오클랜드 교구에서 근무하며 한 달 전 대주교직에 임명된 코딜레오네는 성명을 통해 자신이 캘리포니아의 합법적인 혈중 알코올 도수를 초과한 것으로 드러났다고 말했습니다.제가 판단 착오를 한 것에 대해 사과드리며 제가 교회와 제 자신에게 끼친 불명예에 대해 수치심을 느낍니다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저는 사회에 진 빚을 갚고 오클랜드 교구와 샌프란시스코 대교구에 있는 제 가족과 제 친구들 동료들에게 용서를 구할 것입니다.나는 하나님께서 그의 불가해한 지혜로 이 일에서 어떤 선을 이끌어 내시기를 기도합니다. UPI.

.

펜실베이니아 공화당 상원의원 후보 톰 스미스는 월요일 임신한 태아는 혼외상태이며 강간으로 임신한 태아는 낙태로부터 보호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두 경우 모두 민주당의 현직인 밥 케이시의 석방을 모색하고 있는 스미스는 인생은 생명이며 그것은 보호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고 필라델피아 인콰이어러가 보도했습니다.펜실베이니아 프레스 클럽의 오찬에 참석한 후 스미스는 낙태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물었고 예외 없이 반대한다고 대답했습니다.

스미스는 딸이나 손녀에게 강간당한 아이를 키우라고 어떻게 충고하겠느냐는 질문에 그는 제 가족과 비슷한 생활을 했고 그녀는 삶을 선택했고 저는 그 점을 칭찬합니다.

라고 답했습니다.

그는 가족의 상황이 강간이 아니라 혼외아기를 갖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그게 강간과 비슷하냐는 질문에 스미스는 아니오라고 말했지만 자신은 아버지 입장이었습니다. 네 제 말은 비슷하다는 거예요.

스미스는 나중에 자신이 심지어 강간에서 혼외 임신에 이르는 것을 비교조차 하지 않았다고 강조했고 그는 절대 강간을 용납하지 않습니다.하지만 저는 프로라이프 기간입니다. 생명은 생명이며 보호되어야 한다고 스미스는 말했습니다. 콜롬비아 정부와 좌파 FARC 반군들은 월 일 노르웨이에서 평화협상을 열고 쿠바의 전 부통령인 프란시스코 산토스로 회담을 옮기기로 합의했다고 월요일 말했습니다.후안 마누엘 산토스 대통령은 앞으로 월 일 오슬로에서 개막될 FARC와의 협상 개시를 발표할 것이며 아바나에서 계속될 것이라고 대통령의 사촌이지만 그의 정책에 비판적인 산토스가 말했습니다.콜롬비아 언론은 수십 년 동안의 내분을 종식시키기 위한 획기적인 발전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대통령 자신은 콜롬비아에서 년 만에 처음으로 평화 프로세스를 위한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콜롬비아 FARC의 혁명군과의 정부 접촉 보도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에두아르두 몬테알레그 검찰총장의 핵심 관계자는 월요일 콜롬비아가 평화적 절차를 밟아야 한다고 인정했습니다.

콜롬비아에서의 전투의 종말은 그가 W라디오에 말한 무기로 이루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수십 년 된 이 분쟁을 뒤로 미루는 것은 평화적인 과정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평화를 누릴 자격이 안전한 카지노 사이트 있습니다.

그것은 헌법상의 권리입니다.년 에르네스토 샘퍼 대통령 시절인 년부터 평화위원을 지낸 다니엘 가르시아 페나 역시 이 같은 전망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만약 그 접촉이 확인된다면 나는 낙관적입니다. 나는 정부와 FARC 모두가 전쟁을 계속하는 것은 무의미하다는 것을 이해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가 말했습니다.반군들은 전쟁 중에 정권을 잡지 않을 것이며 전후 분위기에서 살아남으려면 합법적인 정치세력이 되어야 할 것이라는 사실을 얼마 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그리고 정부는 분쟁의 종결이 중심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