릿스가 말했어요그 끔찍한 사고는 한 사람의 경고를 따랐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릿스가 말했어요이 끔찍한 사고는 버스에 타고 있던 보안요원의 경고에 뒤이어 일어났는데 경비요원은 대들에게 출입구를 열지 말라고 반복해서 말했다.뉴욕과 뉴저지 항만청 스티브 콜먼 대변인은 다니엘 페르난데스 이 금요일 밤 뉴저지 가필드에서 열리는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뉴욕에서 출발하는 버스에 탑승한 명의 대 중 한 명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십대들은 춤을 추고 있었고 버스는 더위를 탔습니다. 보안요원 알렉스 프랑코가 데일리 뉴스에 말했습니다. 여전히 그는 십대들에게 비상 해치를 내버려 두라고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출입구를 서너 번 열지 말라고 말했지만 아이들은 그가 말한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페르난데스는 세인트루이스의 영어 선생님입니다. 퀸즈에 있는 프란시스 예비학교는 그러한 감정을 반영했습니다.때때로 아이들은 자신의 죽음을 인식하지 못한다고 제인 린치가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습니다.프랑코는 운전사에게 너무 더워진다고 말하기 위해 아래층으로 내려갔다고 말했습니다.

분 전 아래층에서 그가 말했습니다.그런데 대들이 비명을 지르는 소리가 들렸고 버스 바닥에서 페르난데즈를 봤어요. 뉴욕 포스트에 그가 말한 모든 곳에는 많은 피가 있었습니다.

뉴욕 퀸즈 자치구에 살던 페르난데즈는 병원에서 사망선고를 받았습니다.그는 작년에 그를 가르쳤던 사랑하는 학생이었다고 린치가 말했습니다.그는 그녀가 말한 달콤한 미소를 가진 사랑스러운 하키 아이였습니다. 아이들은 그를 사랑했고 그는 많은 친구들이 있었고 소녀들에게 인기가 있었습니다.학교는 웹사이트에 그의 죽음에 대한 슬픔과 충격을 공유했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은 휴식이 정해져 있다고 사이트는 말했습니다.이 버스를 운영하는 디자이너 리무진은 대 가족에게 깊은 애도를 표했습니다. 그 회사는 내부 조사를 하겠다고 말했어요.

퀸즈에 있는 페르난데스 가족 집에 대한 전화는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 . . .탈리도마이드를 만든 독일 회사는 년 만에 장애인으로 바카라사이트 태어난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사과문을 발표했는데 그 결과 마약이 일부 생존자들에 대한 옹호자들로부터 신랄한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Grunenthals의 최고경영자인 Harald Stock은 금요일 연설에서 그의 회사가 년대와 년대 초에 입덧을 치료하기 위해 임산부들에게 판매된 이 약의 희생자들에 대한 침묵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년 시장에서 철수하기 전에 거의 개국에서 팔린 탈리도마이드를 그들의 어머니가 먹은 후 전 세계적으로 약 명의 어린이들이 사지가 없어진 것을 포함한 결점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그루넨탈스 웹사이트 스톡에 게재된 독일어 텍스트의 번역본에서 그는 회사들에게 그들의 어머니와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유감과 깊은 동정을 표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오랜 침묵이 당신의 운명이 우리에게 끼친 충격의 표시라고 생각하기를 바랍니다.우리는 또한 거의 년 동안 개인에서 개인으로 당신에게 길을 찾아주지 못한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대신 우리는 침묵을 지켰고 그것에 대해 매우 유감입니다.주식회사들은 회사가 위치한 독일 서부 스톨베르크에 있는 탈리도마이드 희생자들을 위한 특별 기념관 취임식에서 연설을 했습니다. 그는 이 약이 태아에게 심각한 해를 끼칠 수 있다고 생각할 이유가 없는 많은 여성들에 의해 복용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 사과는 영국에서 마약으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대표하는 자선단체인 탈리도마이드 에이전시 UK에 의해 불충분하다고 거절당했습니다.

자선단체 대표 컨설턴트인 프레디 애스트베리는 회사가 단순히 유감의 뜻을 표명하기보다는 그들의 돈을 그들의 입이 있는 곳에 둘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년 체스터에서 태어난 애스트베리는 무기나 무기없이 태어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