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는 베이징이 영유권을 주장하는 섬을 구입했고 이를 표시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도쿄는 중국이 영유권을 주장하는 섬을 매입하고 중국이 결코 잊지 못한 일본의 침략 주년을 슬롯 무료 쿠폰 기념했습니다. 중국은 일본이 년 만주 침략을 빌미로 제차 세계대전이 끝날 무렵에야 끝난 중국의 잔혹한 점령을 시작했던 사건을 기억하기 위해 사이렌을 울리면서 매년 월 일을 기념합니다. 시위지만 동 중국해에서 이 나라 전역에 퍼지longcontested 섬의 중국을 쐬다 지난 몇주에 걸쳐 올해 일본 구매 정기적인 것은 아녜요.

베이징 주재 일본 대사관 밖에서 수천 명의 시위자들이 애국적인 구호를 외치며 일본 상품에 대한 불매운동을 요구했습니다.

일부는 일본 국기를 불태우고 사과에 물병과 달걀을 던졌습니다. 대사관에는 준군사경찰과 금속 바리케이드가 삼엄하게 지키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일본 악마가 너무 사악하기 때문에 그들에게 전쟁을 선포할 필요가 있다고 믿습니다.

일본 정부는 이에 대해 km 떨어진 산시성의 린펜에서 대사관으로 찾아와 좌절감을 토로했다고 밝힌 군인과 건설자재 판매업자 왕궈밍 씨가 말했습니다. 한편 리언 패네타 미 국방장관은 중국 국방장관과 긴 회담을 가졌습니다. 량광리 미 관리는 파네타가 중국에게 영토 분쟁을 평화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도록 압력을 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량 장관은 패네타 장관에게 중국은 미일 상호방위조약에 포함된 이 섬들에 대해 단호히 반대했으며 미국이 중립적인 입장을 유지하겠다는 약속을 존중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고 관영 신화통신이 보도했습니다. 광저우 원저우 상하이와 다른 중국 도시에서도 시위가 벌어졌습니다. 일본 교도통신은 최소 개 도시에서 시위를 벌였으며 중국 북동부 선양에 있는 일본 영사관에서 사람들이 벽돌과 돌을 던졌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선양 경찰은 전화로 불안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은 권위주의 정부로서 시위를 거의 허용하지 않고 있으며 반일 시위의 물결은 분명히 어느 정도 공식적인 승인을 받았습니다. 중국 전역의 많은 일본 기업들은 최근 폭력시위로 변질되어 일본 투자 공장과 상점의 횃불과 약탈을 목격한 이후 예방 차원에서 문을 닫았습니다.

그 민족주의 열정은 인터넷이 인기 검색 엔진 바이두의 사용자가 거대한 중국 국기를 본것에 확산 중국은 Diaoyus를 호출하는 치열한 섬들의 만화 이미지를 심었어요.

과 일본은 Senkakus 요구하고 있어요.

그리고 런던 올림픽에서 다관왕을 차지한 중국의 엘리트 배드민턴 팀 전원이 화요일부터 시작된 일본 대회에서 탈퇴했습니다. 이 섬들은 수십 년 동안 중국과 일본 사이의 골칫거리였던 작은 바위 조각들입니다.

일본은 년부터 이 섬을 차지해왔습니다.

미국은 제차 세계 대전 후 관할권을 장악했고 년에 그들을 일본으로 넘겼습니다. 일본 정부가 두 사람의 개인적인 소유자로부터 몇몇 섬들의 구매 있다고 말씀했다 그 의견 충돌 지난 주 확대됐어요. 일본은 이 섬들을 매입하는 것뿐만 아니라 개발하려는 일본 총독의 잠재적인 더 선동적인 움직임을 저지하기 위한 시도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중국은 일본의 구매가 자국의 주장과 과거 협상 요구에 대한 모욕으로 보고 있습니다. 중국 정부는 일본 내에 경비함정을 파견했고 일부 관영 매체들은 일본 상품을 거부하고 일본 여행을 취소함으로써 중국인들에게 애국심을 보여줄 것을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