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넓은 접근에 대한 유엔 핵 사찰단의 요구와 같은 것입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유엔 핵 사찰단이 핵 발화 실험을 위해 사용될 수 있는 폭발물 실험의 증거 장소로 의심되는 테헤란 근처의 군사 기지를 포함한 다양한 장소에 대한 더 넓은 접근을 요구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이란은 핵무기 개발을 부인하고 있지만 서방 국가들과 동맹국들은 테란 우라늄 농축 실험실이 탄두급 물질에 근접하고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유엔의 마틴 네시르키 대변인은 반 장관은 회담에서 이란과 세계 강대국들간의 이란 핵개발 계획에 관한 회담에서 실질적인 진전이 거의 없었다는 것에 대해 실망감을 표시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여러 차례 회동을 거친 후 협상을 재개할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이란은 회담이 계속되기를 바란다고 말하면서도 현재 이란에서 열리고 있는 이번 회의는 이란을 고립시키려는 서방측의 노력이 실패했음을 보여준다고 주장했습니다. 유엔 핵 기구는 이란 핵 전문가들로 구성된 온라인 카지노 특별 태스크포스TF를 창설했으며 AP통신과 공유된 내부 문서에 따르면 이란 핵 프로그램을 조사하는 데 주력하고 있는 정보 분석가들과 다른 전문가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란은 자국의 핵프로그램은 평화롭고 우라늄 농축은 유엔 조약의 규칙 안에 있다는 입장을 홍보하기 위해 개국 비동맹운동의 일주일간 회의를 이용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회의는 목요일부터 시작되는 이틀간의 정상 회담으로 막을 내립니다. 이란 언론들은 이스라엘과 미국의 회의 불참 요구에 불복해 이슬람 공화국을 고립시키려는 서방국들의 시도에 대한 반격으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이란은 또한 유엔 회원국들의 거의 분의 를 차지하는 비동맹국들의 지지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참가국 지도자들의 이란 중부의 나탄즈 우라늄 농축 현장 방문도 배제되지 않고 있습니다. 반 총장은 수요일 오후 이란의 최고 지도자 아야톨라 알리 하메네이와 마무드 아마디네자드 대통령을 만났습니다. 하메네이는 이스라엘에 큰 위험이 있다고 주장하는 웹사이트에 따르면 하메네이는 이스라엘에 대한 조치를 취하라고 촉구했습니다. 이스라엘은 핵무기 보유를 인정한 적은 없지만 대규모 무기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반 장관은 또 시리아 사태에 대해 바샤르 아사드 정권의 확고한 동맹국으로 남아 있는 이란 지도자들과 논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엔 사무총장은 과거에 이란을 시리아 내전을 포함한 역내 분쟁에서 중재할 수 있는 주역이라고 불렀습니다. 네시르키 유엔 대변인은 반 총장이 테헤란에서 가진 회담에서 시리아 지도부에 진정으로 손을 내밀어 폭력을 중단하고 정치적 절차에 필요한 조건을 만들어야 한다는 절박한 필요성을 그들에게 강조하라고 촉구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란은 위기 해결을 돕기 위해 명의 비동맹 팀 구성을 제안할 계획이며 이란 국영 언론은 저명한 국회의원 알라딘 보루예르디의 말을 인용 보도했습니다.

제안된 트로이카에는 이집트 이란과 베네수엘라 이라크와 레바논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지난 주 시리아를 방문했을 때 아사드를 만난 보루예르디 시리아 대통령은 이란의 계획을 환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메네이는 반 총장에게 시리아 반군에 대한 무기 반출을 중단하거나 시리아 내부에 무책임한 단체들을 배치하는 것이 해결책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란의 한 고위관리는 이번 정상회담에서 이란이 제안하고 있는 계획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이란 제안은 휴전과 이 나라에서의 민족화해 회담을 위한 개월 메커니즘의 이행입니다. 공식 IRNA 통신은 Dep의 말을 인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