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자와 언론인입니다. 시리아에 사는 주민들이 따라다녔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기술

노동자와 언론인입니다. 시리아 주민들은 구체적인 성과를 거둘 것이라는 깊은 냉소에도 불구하고 회담에 바짝 따라붙고 있었습니다. 저는 하루에 두 번 TV 뉴스를 보는데 시간이 날 때마다 다마스쿠스에 사는 세의 사업가 가산 마타가 말했습니다. 다마스쿠스의 민간부문 직원인 쿠타이바 알 리파이 는 제네바에서의 평화협상은 시기상조이며 양측 모두 준비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그것이 협상 회의인지 아니면 양측의 대화인지 불분명합니다.

월요일 회담은 훨씬 더 어려울 것이라고 약속했고 브라히미는 양측이 같은 방에 얼마나 자주 앉을 수 있는지 예측하지 못했습니다. 알 미카다드 정부 관리는 우리가 앉아서 시리아 미래에 대한 구체적인 문제를 논의할 유튜브 검색 최적화 때 야당은 방 밖에서 그들의 꿈을 가지고 협상 테이블에 나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방콕 AFP 태국 집권당은 일요일 투표소를 포위하고 수십만 명이 투표하는 것을 저지한 야당 시위대의 광범위한 사전 투표 방해에도 불구하고 논란이 되고 있는 선거를 실시해야 한다고 월요일 촉구했습니다.잉락 친나왓 총리는 그녀의 억만장자 가족의 지배를 억제하기 위한 개혁을 감독하는 선출되지 않은 인민 평의회를 위해 선출된 정부가 물러날 것을 요구하는 거의 개월간의 대규모 가두시위에 직면했습니다.

지난 월 말 시위가 시작된 이후 수류탄 공격으로 명이 숨지고 수백명이 다쳤습니다.

방콕 교외에서 열린 픽업 트럭 뒷좌석에서 연설을 하던 중 대낮에 반정부 시위대 지도자가 총에 맞아 숨졌습니다.

잉럭은 헌법재판소가 내분으로 인해 투표가 합법적으로 연기될 수 있다는 판결을 내린 후 월 일 총선을 연기할 가능성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화요일 선거 당국을 만날 예정입니다.

그러나 푸에아 태국당 대표는 월요일 연기에 반대하며 선거관리위원회가 질서 있는 투표를 보장하기 위해 충분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고 비난했습니다.

자루퐁 루앙수완은 EC는 선거를 치를 권한이 있으며 푸에아타이당은 선거의 연기나 연기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유럽 연합은 완강하며 선거가 연기되기를 바란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저는 헌법재판소와 EC가 시위자들과 조율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화요일 회의에서 여론조사 기관의 의견을 들을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한 정부의 의견이 반영되었는지는 불분명합니다.사전투표를 위해 등록된 만 명 중 약 만 명이 일요일 투표하지 못했다고 선거관리위원회가 밝혔습니다.시위 지도자 수텝 타우수반은 오는 일요일에 선거가 허용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투표소로 가는 모든 경로를 폐쇄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야당인 민주당은 선거가 진정으로 민주적이며 차기 정부의 권력 남용을 막기 위한 개혁이 필요하다고 말하면서 월 여론조사에 불참하고 있습니다.아비싯 베자지바 AFP 민주당 대표와의 인터뷰에서 야당은 지연 투표에 참여하는 것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개혁이 시작될 수 있는 로드맵을 마련하기 위한 회담을 요청했고 우리는 모든 국민이 받아들일 수 있는 합리적인 선거 일정을 정할 수 있습니다.

아비시트는 자신의 당의 요구가 아니라고 말하면서 선출되지 않은 국민회의를 운영하자는 시위대의 제안과는 거리를 두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잉럭이 감독할 만한 신빙성을 갖고 있지 않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