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배후에서요City는 미국에서 다섯 번째로 큰 주택담보대출회사입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그 배후에서요시티는 무역 출판사인 인사이드 모기지 파이낸스Inside Morbage Finance에 따르면 번째로 큰 모기지 대출업체이지만 시장의 약 분의 을 점유하고 있는 웰스 파고와 약 를 점유하고 있는 JP모건에 비하면 작은 규모입니다.한때 은행들의 대부분은 소매 중개업체인 쿠폰 카지노 모건 스탠리 스미스 바니의 지분을 모건 스탠리에게 매각하기로 합의한 후 부과된 억 달러에서 나왔습니다.

그 협상은 모건 스탠리 시티가 원하는 거의 가격을 받지 못한 것에 대한 쿠데타였습니다.

수수료 또한 은행이 처음에 추정했던 억 달러보다 더 큽니다.

시티는 동종 은행들 사이에서 가장 독성이 강한 은행 중 하나였고 거의 붕괴되었을 때 여전히 금융 위기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Pandit CEO는 은행을 더 작은 규모로 재편성하고 있으며 그는 그가 필수적이지 않다고 생각하는 보다 통제 가능한 유닛을 매각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소매 중개업소를 없애는 것은 그의 많은 동료들의 계획에서 벗어나는 일입니다.

은행들은 거래로 시장을 예측하려는 위험한 사업에서 생기는 손익보다는 고객이 돈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얻기 위해 지불하는 수수료에 의해 지루한 수익원과 중개업원이 움직인다면 믿을 수 있는 수익원을 찾고 있습니다.판디트는 월요일 모건스탠리와의 거래가 그 사업에서 벗어날 수 있는 보다 확실한 증거를 제시했으며 또한 은행이 위기 자산을 보관하는 단위에 대한 단위를 축소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고 말했습니다.은행들이 부채를 어떻게 평가하는지에 관한 논란이 많은 회계 규정 때문에 그 은행은 또한 억 천 백만 달러를 청구해야 했습니다.

그것은 이론적으로 은행들이 투자자들로부터 채권을 되사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부채의 가치가 상승할 때 은행들이 수수료를 부담하도록 강요합니다.워싱턴 AP 미국인들은 더 높은 소비자 신뢰도를 반영하여 월에 소매업에서 지출을 늘렸습니다.

자동차 판매 호조와 아이폰 출시가 또 한 달째 이어지면서 증가세가 두드러졌습니다.소매판매는 지난 달 .

증가하여 계절적 요인을 감안한 억 달러에 달했다고 상무부가 월요일 발표했습니다. 이는 월에 . 증가한 데 이어 조금 더 높게 수정되었습니다.

둘 다 년 월 이후 가장 큰 상승폭이었습니다.지난달에는 대부분의 주요 부문에서 매출이 올랐습니다. 전자제품과 가전제품은 부분적으로 아이폰 판매로 인해 .

퍼센트나 올랐습니다.

자동차 판매점의 매출은 .퍼센트 증가했습니다. 건축 자재와 정원 용품 가구와 의류 판매도 모두 증가했습니다.소매 판매 보고서는 정부가 매달 소비 지출을 조사하여 경제 활동의 거의 를 견인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 깊게 관찰되고 있습니다.경제학자들은 월의 상승이 월 분기에 더 강한 성장을 이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제임스 마플 TD 이코노믹스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올해 마지막 분기에는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하며 소매 판매 호조로 이러한 견해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그러나 일부 경제학자들은 아이폰 판매가 증가세로 돌아섰고 앞으로 몇 달 동안 상승세가 반전될 수도 있다고 경고했습니다.이것은 폴 데일스 캐피털 이코노믹스 미국 수석 이코노미스트가 경고한 소비자 부흥의 출발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상승의 일부는 높은 가격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주유소 판매도 .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식품 판매는 . 증가했습니다. 최근의 가뭄으로 인해 일부 식료품 가격이 상승했다고 경제학자들은 지적했습니다.자동차와 가스 판매는 여전히 월에 .퍼센트 증가했습니다.높은 실업률과 약한 임금 인상이 발목을 잡았습니다